2024년 11월 30일(토)
[광고]

"아이스크림 케이크 사면 1년간 햄버거 '공짜'로 드립니다"

인사이트데어리퀸


[인사이트] 권길여 기자 = '무중력 아이스크림'으로 유명한 '데어리퀸'(DQ 플래그십스토어)이 홍대 인근에 3호점을 열며 화끈한 이벤트를 실시한다.


19일 DQ 홍대 플래그십스토어 측은 오는 20일(금) 오후 5시 오픈과 동시에 파격 이벤트를 시작한다고 밝혔다.


인사이트데어리퀸


DQ 홍대 플래그십스토어 측은 오픈 당일 선착순으로 DQ 케이크를 구매하는 고객에게 1년간 햄버거를 '공짜'로 제공할 예정이다.


단 해당 이벤트 혜택은 선착순 100명에게만 제공된다.


이벤트에 당첨된 고객은 맛있는 DQ 버거를 매주 1회씩, 1년간 마음껏 먹을 수 있다.


인사이트데어리퀸


DQ 플래그십스토어 측은 대학로점, 이태원점을 열 당시에도 햄버거를 1년간 무료로 증정하는 선착순 이벤트를 연 바 있다.


당시 매장 앞에서는 고객들이 선착순 100명에 들기 위해 밤새 노숙을 하는 진풍경이 벌어지기도 했다.


실제 이태원점 오픈 이벤트에서 1등으로 DQ 케이크를 사 '햄버거 1년 이용권'을 받은 A씨는 "전날 10시부터 매장 앞에서 대기했다, 그래도 받아서 기쁘다"고 밝혔다.


인사이트데어리퀸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공식 홈페이지(☞바로가기)에서 확인 가능하다.


DQ 홍대 플래그십스토어 측은 "매번 많은 이들이 뜨거운 호응을 보내주고 있다"며 "운이 좋으면 '햄버거 1년 이용권'을 얻을 수 있으니,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한편, DQ 플래그십스토어는 '투자의 귀재'라 불리는 워런 버핏이 투자한 미국의 디저트·패스트푸드 브랜드다.


전 세계적으로 약 6,800개 매장이 운영 중이다.


한국 DQ 플래그십스토어 측은 5년 내 이태원, 강남, 홍대 등 서울의 주요 지점과 지방의 주요 도시에 매장을 50호점까지 늘리겠다는 계획을 갖고 있다.


권길여 기자 gilyeo@insight.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