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5년 01월 23일(목)

라코스테, '정현 선수와 함께 프랑스 가자' 프로모션 진행

인사이트사진 제공 = 라코스테 


[인사이트] 김현지 기자 = 한국 테니스의 간판 정현 선수와 함께 프랑스에 갈 기회가 생겼다. 


최근 캐주얼 브랜드 라코스테는 세계 4대 테니스 오픈 중 하나인 2018 프랑스 오픈을 기념해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라코스테는 정현이 프랑스오픈에서 선전하기를 기원하며 응원의 메시지를 담아 이번 프로모션을 기획했다. 


프로모션은 라코스테 제품을 15만 원 이상 구매하는 멤버십 고객에게 모바일 스크래치 카드 응모권을 제공하는 방식으로 진행된다. 


당첨자는 2018 프랑스오픈 경기 티켓과 프랑스 항공권, 동반 1인을 포함한 호텔 숙박권을 받게 된다. 


프로모션은 오는 26일까지 전국 라코스테 매장과 라코스테 라이브 매장, 디지털 플래그십에서 동시에 이뤄진다. 


라코스테 관계자는 "팀 라코스테의 일원으로 활약하는 한국 테니스의 간판이자 월드스타로 거듭나고 있는 정현이 한국 테니스 스포츠의 저변 확대에 기여하고 있어 자랑스럽게 생각한다"고 설명했다. 


그러면서 "프로모션을 통해 뜨거운 클레이 코트의 열기를 경험할 수 있는 라코스테 테니스 여행의 기회를 놓치지 않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라코스테는 현재 정현과 노박 조코비치 등 세계 유명 테니스 선수들을 후원하고 있다. 


프랑스 오픈과 마이애미오픈 등 세계 메이저 테니스 대회와 파트너쉽을 통해 브랜드 활동을 활발하게 전개하고 있다. 


김현지 기자 hyunji@insight.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