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11월 27일(수)

다음주 수요일(25일) 개봉 '어벤져스: 인피니티 워' 단돈 5천원에 볼 수 있다

인사이트영화 '어벤져스:인피니티 워'


[인사이트] 이소현 기자 = 마블의 히어로들이 총출동하는 '어벤져스:인피니티 워'를 개봉일 단돈 5천원에 볼 수 있다.


18일 문화체육관광부와 영화 업계 등에 따르면 영화 '어벤져스:인피니티 워'(이하 '어벤져스')는 4월 25일 개봉을 확정 지었다.


영화 '어벤져스'가 '문화가 있는 날'인 마지막 주 수요일에 개봉함에 따라 이날 단돈 5천원에 관람할 수 있게 됐다.


인사이트


인사이트영화 '어벤져스:인피니티 워'


'문화가 있는 날'은 국민이 일상에서 문화를 쉽게 접할 수 있도록 지난 2014년부터 시행된 국가사업이다.


매달 마지막 수요일 영화와 뮤지컬 등을 할인된 가격에 판매해 20~30대로부터 큰 호응을 얻고 있다.


'문화가 있는 날'은 오후 5시부터 9시 사이에 전국 주요 영화관에서 원하는 2D 영화를 5천원에 볼 수 있다. 3D와 4DX도 1만 3천원에 관람 가능하다. 


특히 이번 '문화의 날'인 오는 4월 25일은 마블의 액션 영화 '어벤져스'가 개봉하는 날이어서 더욱 많은 관객이 영화를 관람할 것으로 예상된다.


인사이트


인사이트영화 '어벤져스:인피니티 워'


실제 18일 오전 기준 영화진흥위원회 통합전산망에 의하면 영화 '어벤져스'의 예매율은 82.7%에 육박한다.


2위 '그날, 바다' 예매율이 2.4%인 것을 감안하면 가히 압도적이다.


영화 '어벤져스'는 인피니티 스톤을 차지하려는 우주 최강 빌런 타노스에 맞서 '어벤져스' 팀과 '가디언즈 오브 갤럭시' 멤버들이 힘을 합쳐 싸우는 이야기다.


인사이트영화 '어벤져스:인피니티 워'


마블 세계관의 캐릭터만 무려 76명이나 등장하는 것으로 알려진 이번 영화는 그야말로 '마블 덕후'라면 놓치지 말아야 할 작품으로 손꼽히고 있다.


개봉 당일 '5천원' 이벤트에 힘입어 폭발적인 예매율을 기록하고 있는 영화 '어벤져스'가 기대에 힘입어 흥행 돌풍을 이어갈 수 있을지 그 귀추가 주목된다. 


이소현 기자 sohyun@insight.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