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11월 22일(금)

G마켓, 이탈리아 대표 온라인편집숍 '루이자비아로마' 공식 입점

인사이트사진 제공 = G마켓


[인사이트] 심연주 기자 = G마켓에 이탈리아 대표 럭셔리 온라인 편집숍 '루이자비아로마(LUISAVIAROMA)'가 공식 론칭했다.


이를 기념해 오는 22일까지 명품 브랜드 및 디자이너 컬렉션 등을 최대 46% 할인가에 판매한다.


루이자비아로마(LUISAVIAROMA)는 전 세계 월 방문객이 500만 명에 달하는 럭셔리 온라인 편집숍으로 생로랑, 발렌티노, 발망, 펜디, 구찌, 클로에 등 600여 디자이너 브랜드의 남녀 의류, 슈즈, 액세서리, 키즈, 리빙 제품 등을 판매한다.


또한, 온라인상으로 디자이너 컬렉션을 시즌보다 앞서 소개해 선 주문이 가능하다.


G마켓을 통해 선보이는 상품은 이월 상품이나 해외에서 유행이 지나간 상품이 아닌 현재 해외에서 인기리에 판매되고 있는 시즌 상품을 매일 업데이트해 선보인다.


때문에 트렌디한 글로벌 패션 상품을 즉각 구매할 수 있다는 점이 특징이다. 관부과세와 배송비가 모두 포함된 금액으로 표시되어 환율 등 복잡한 추가 계산을 하지 않아 쇼핑 편의성도 뛰어나다.


공식 론칭을 기념해 오는 22일까지 명품 브랜드 및 디자이너 컬렉션 등을 최대 40% 할인가에 선보이는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론칭 기념 할인쿠폰 3종도 선보인다.


이베이코리아 해외직구팀 오예슬 매니저는 "루이자비아로마는 지난 2016년 자사 국가별 매출 순위 중 한국이 7위를 차지할 정도로 이미 국내에 두터운 마니층을 보유한 유명 편집숍"이라고 말했다.


이어 "이번 공식 론칭을 통해 국내에서 보기 힘들었던 세계적인 럭셔리 디자이너 제품들을 G마켓에서 손쉽게 만나볼 수 있게 된 만큼 소비자들의 뜨거운 호응이 기대된다"고 덧붙였다.


심연주 기자 yeonju@insight.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