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사이트] 김한솔 기자 = 해외에서 하나 카드를 이용하면 다양한 혜택을 받을 수 있다.
16일 하나카드는 하나멤버스 회원을 대상으로 5월 말까지 해외이용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하나카드 홈페이지 또는 '1Q Pay' 앱에서 행사에 응모한 고객이 해외 가맹점에서 지출하면 하나머니로 돌려준다.
100만원 이상 이용시 1만 하나머니, 300만원 이상 이용시 3만, 500만원 이상 이용시 5만 하나머니를 제공한다.
숙박 예약사이트에서도 혜택을 받을 수 있다. 호텔스탓컴, 아고다, 에어비엔비, 익스피디아, 부킹닷컴에서 30만원 이상 결제 시에는 스타벅스 아메리카노 모바일쿠폰을 증정한다.
또 해외 현지에서 50달러 이상 하나카드로 결제한 영수증이 있다면 인천공항 제 1여객터미널에 위치한 투썸플레이스 전 매장에 커피를 무료로 마실 수 있다.
올해 말까지 인천공항을 이용하는 하나카드 회원을 위해 면세점 10% 할인, F&B매장 10% 할인, 공항철도 1천 500원 할인 등 다양한 혜택이 기다리고 있다.
뿐만 아니라 호텔 10% 할인, 라운지 할인 또는 1+1입장, 스파온에어 10% 할인, 포켓와이파이 15% 할인 등 다양한 할인서비스가 제공된다.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하나카드 홈페이지 또는 하나카드 고객센터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김한솔 기자 hansol@insight.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