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12월 26일(목)

롯데아사히주류, '아사히 슈퍼드라이' 새 모델에 배우 조인성 발탁

인사이트

롯데아사히주류


[인사이트] 장영훈 기자 = 롯데아사히주류가 '아사히 수퍼드라이' 새 모델로 배우 조인성을 발탁하고 신규 TV CF를 선보인다.


16일 롯데아사히주류는 다양한 연령층으로부터 사랑을 한몸에 받고 있는 배우 조인성이 '아사히 수퍼드라이' 새 모델로 발탁됐다고 밝혔다.


이번에 선보이는 TV CF는 맥주와 거품이 7:3으로 황금 비율을 자랑하는 롯데아사히주류 '아사히 수퍼드라이'와 모델 출신으로 완벽한 모델 비율을 자랑하는 조인성의 공통점인 '황금 비율'에 착안했다.


완벽한 모델 비율을 자랑하는 조인성의 모습에서 맥주와 거품이 황금 비율을 이루고 있는 아사히 글라스로 자연스럽게 이어지며 맥주를 마시는 조인성 모습이 등장한다.


인사이트롯데아사히주류


조인성이 '아사히 수퍼드라이'만의 부드러운 목넘김과 짜릿함을 느끼며 만족하는 표정으로 엔젤링을 즐기면서 마무리된다.


수트 차림의 조인성의 모습은 도회적이면서도 세련된 분위기를 자아내 보는 이들의 부러움을 자아내게 만든다.


롯데아사히주류가 야심차게 준비한 이번 '아사히 수퍼드라이' TV CF는 제품 특유의 고급감을 보여주면서 7:3 황금 비율에서 탄생하는 맛을 고스란히 전한다.


한편 조인성이 출연하는 롯데아사히주류 '아사히 수퍼드라이' TV CF는 아사히 공식 페이스북 페이지를 통해 만나볼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