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11월 27일(수)

故 김주혁과 '믿보배' 류준열X조진웅 마약전쟁 펼치는 영화 '독전' 5월 24일 개봉

인사이트영화 '독전'


[인사이트] 디지털뉴스팀 = 故 김주혁의 마지막 작품이자 류준열, 조진웅 조합으로 화제를 모은 영화 '독전'이 드디어 관객들을 만난다.


10일 배급사 NEW는 영화 '독전'이 오는 5월 24일 개봉을 확정 지었다고 밝혔다.


홍콩 거장 두치펑 감독의 영화 '마약전쟁'을 리메이크한 해당 영화는 아시아를 지배하는 유령 마약 조직의 실체를 두고 펼쳐지는 암투와 추격을 그린다.


최대 마약조직의 보스 이선생을 잡기 위해 형사 원호(조진웅 분)와 락(류준열 분)이 힘을 합친다.


인사이트영화 '독전'


'독전'은 불의의 사고로 세상을 떠난 故 김주혁의 마지막 작품으로 알려지면서 개봉 전부터 관객들의 많은 기대를 받았다.


김주혁은 해당 영화에서 중국 마약 시장의 거물 하림 역을 맡아 열연을 펼쳤다.


영화 '독전'은 '경성학교: 사라진 소녀들', '천하장사 마돈나' 등 여러 장르에서 자신만의 스타일을 창조해온 이해영 감독이 메가폰을 잡았다.


인사이트영화 '독전'


여기에 믿고 보는 배우 조진웅, 류준열이 주연을 맡았다. 이밖에도 김성령, 박해준 그리고 차승원, 故 김주혁 등 탄탄한 연기파 배우들이 대거 출연한다.


화려한 액션신으로 눈을 뗄 수 없다는 영화 '독전'이 잠시 주춤한 한국 누아르 장르에 새바람을 일으킬 수 있을지 귀추가 주목된다.


인사이트영화 '독전'


디지털뉴스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