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사이트] 김현지 기자 = 옥션과 코렐의 브랜드위크가 열린다.
9일 옥션은 세계적인 디너웨어 브랜드 '코렐'과 손잡고 오는 15일까지 브랜드위크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옥션은 웨딩시즌을 맞아 코렐의 봄맞이 웨딩페어 이벤트와 함께 코렐 홈세트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경품 응모권을 증정하는 이벤트를 선보인다.
당첨자에게는 LG 빨래 건조기, 다이슨 청소기, 시카고 커틀러리 블록세트 등이 경품으로 주어진다.
경품 당첨과 상관없이 경품 응모 이벤트 참여자 중 선착순 300명에게는 스타벅스 커피 기프티콘이 지급된다.
옥션은 단독으로 출시되는 코렐 신제품과의 콜라보레이션 라인도 선보인다.
'스누피 더 홈'은 코렐과 피너츠의 콜라보레이션 제품으로 코리안 홈세트, 접시, 머그, 밀폐용기 등 다양한 라인들이 판매된다.
2018년 봄 신제품 '뉴 패턴 3종'인 파스텔가든, 그린왈츠, 베고니아도 볼 수 있다.
옥션 영업본부 이은희 팀장은 "코렐이 국내에서 처음으로 모델을 선정해 공중파 방송, 케이블 채널 등에서 TV 광고가 방영되는 만큼 브랜드에 대한 관심이 높다"고 전했다.
그러면서 "싱그러운 봄에 어울리는 신제품부터 키덜트족을 위한 스누피 라인까지 세계적인 브랜드 코렐을 특별한 혜택으로 접할 좋은 기회가 될 것"이라고 말했다.
김현지 기자 hyunji@insight.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