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사이트] 이유리 기자 = 마블이 '어벤져스: 인피니티 워' 추가 예고편 영상을 공개했다.
지난 6일(현지 시각) 마블은 무비 액세스 트레일러(MovieAccessTrailers)를 통해 '어벤져스: 인피니티워'의 새로운 클립 영상을 공개했다.
공개된 영상에서 피터 파커(톰 홀랜드)는 스파이더맨으로 변신 전 통학버스를 타고 학교를 향해 가고 있다.
버스 안에서 피터 파커는 이상한 느낌을 감지했고 친구 네드(제이콥 배덜린)에게 다급하게 우주선이 나타났음을 알린다.
네드는 “우주선이 나타났다고? 우린 다 죽을 거다"라며 소리를 지른 후 황급히 버스 뒤로 도망간다.
이때 학생들이 우왕좌왕한 틈을 타 피터 파커는 웹슈터를 장착, 버스 창문을 통해 탈출 한다.
이번에 공개된 추가 예고편에 누리꾼들은 “빨리 보고 싶다”, “예고일 뿐인데 소름이 돋는다”등 영화에 대한 기대감을 드러냈다.
한편, 마블스튜디오는 지난 4일 SNS를 통해 ‘인피니티 워’에 등장하는 히어로들의 포스터를 22종을 공개했다.
23명의 히어로가 등장하지만 호크아이와 앤트맨(폴 러드)의 모습이 보이지 않아 팬들의 궁금증을 유발했다.
5일 공개된 컨셉아트에는 그동안 보이지 않았던 앤트맨과 와스프(에반젤린 릴리)가 공개돼 어벤져스 등장 여부에 관심이 쏠리고 있다.
‘어벤져스: 인피니티 워‘는 10주년을 맞이한 마블 스튜디오 작품으로 국내에서는 오는 25일 개봉한다.
이유리 기자 yuri@insight.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