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5년 01월 23일(목)

LF, 단독 신상품 한정 특가 판매하는 '인생한벌 프로젝트' 인기

인사이트LF


[인사이트] 김현지 기자 = LF몰이 진행하는 신개념 한정 특가 플랫폼이 인기를 얻고 있다. 


지난 5일 LF는 LF몰이 지난달 26일 론칭한 '인생한벌'에서 첫 프로젝트 상품으로 내놓은 질스튜어트액세서리의 반지갑이 완판을 기록했다고 밝혔다. 


인생한벌 프로젝트는 LF몰이 입점 브랜드와 공동으로 기획한 단독 신상품 중 매주 1개의 아이템을 선정해 일주일간 정가 대비 20~30% 할인된 가격으로 판매하는 신개념 한정 특가 플랫폼이다. 


지난 2일 2차 프로젝트로 공개한 앳코너의 체크 재킷의 경우 이틀 만에 주문 건수가 500건을 돌파하며 완판을 앞두고 있다.


인생한벌 프로젝트가 기존의 '타임 특가' 이벤트와 다른 점은 제품은 물론 이와 연관된 스토리를 웹드라마 등을 활용해 홍보해 눈길을 끈다는 점이다. 


인사이트LF


앞서 LF몰은 지난달 26일부터 일주일간 진행한 첫 번째 프로젝트에서 질스튜어트액세서리의 반지갑을 홍보하기 위해 신인배우 이일현이 출연한 1분 30초 분량의 웹드라마를 제작해 공개했다. 


웹드라마는 일주일간 6만 뷰에 달하는 조회 수를 기록했고 여기에 등장한 질스튜어트액세서리 반지갑은 3일 만에 준비된 수량인 400개가 모두 팔리는 등 소비자들의 반응도 뜨거웠다. 


인생한벌의 프로젝트 상품은 매주 월요일 오전 10시 LF몰 웹사이트에서 공개되며 다음 주 프로젝트 상품은 '닥스 남성 티셔츠'다. 


권성훈 LF e-영업사업부장 상무는 "어디서도 접할 수 없는 LF몰만의 단독 신상품을 가장 좋은 가격에 한정 판매하는 혁신적인 플랫폼, 인생한벌이 LF몰의 킬러 콘텐츠로 자리매김할 수 있도록 적극 육성할 것"이라고 말했다.


김현지 기자 hyunji@insight.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