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사이트] 황효정 기자 = 2004년을 마지막으로 볼 수 없었던 '인크레더블'이 '시즌 2'로 다시 우리 곁을 찾아온다.
5일 월트 디즈니 컴퍼니 코리아는 영화 '인크레더블 2'의 오는 7월 개봉을 확정 짓고 공식 티저 포스터를 공개했다.
포스터에는 수퍼 히어로 '파' 가문의 아빠이자 주인공인 미스터 인크레더블이 새로운 출동을 앞두고 수트를 세탁하는 과정이 담겨 있다.
아빠의 곁에는 가족의 사랑둥이 막내 잭잭이 앙증맞은 모습이 엿보인다.
이와 함께 '수퍼 히어로 가족 컴백 준비 중', '깨끗한 수트가 히어로를 만난다'는 재치 넘치는 문구와 '7월 대개봉'이 적혀 기대를 모은다.
월트 디즈니 측은 같은 날 공식 페이스북 페이지를 통해 짧은 티저 예고편까지 공개해 더욱 눈길을 끌었다.
1분 남짓한 영상에는 아기 잭잭이 눈에서 광선을 쏘는 장면과 함께 '7월 출동준비'라는 코멘트가 덧붙여져 예비 관객들의 마음을 사로잡았다.
'인크레더블 2'는 일상으로 돌아가 평범하게 살아가던 히어로 가족 앞에 새로운 악당이 등장하면서 벌어지는 이야기다.
전 세계 박스오피스를 뒤흔들며 두터운 덕후층을 양산한 영화 '인크레더블'의 속편이다. '인크레더블'은 지난 2004년 개봉해 633만 달러의 수익을 거둔 바 있다.
한층 더 흥미진진해진 볼거리로 올여름 국내 관객을 찾을 '인크레더블 2'가 이번에도 흥행의 역사를 써 내려갈 수 있을지 귀추가 주목된다.
한편 영화의 구체적인 개봉 일자나 러닝타임, 관람등급 등 기타 정보는 아직 알려지지 않았다.
황효정 기자 hyojung@insight.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