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사이트] 장형인 기자 = 이탈리아 네오클래식 브랜드 '메트로시티(METROCITY)'가 기존 국가별 브랜드 사이트와 온라인몰을 하나로 통합한 메트로시티 공식 사이트(www.metrocityworld.com)를 리뉴얼 오픈하였다.
이를 통해 하나의 채널에서 원스톱으로 브랜드 스토리 확인과 제품 구매가 가능해졌다.
메트로시티 공식 사이트의 가장 큰 변화는 글로벌 허브 구축 시스템이다. 영어, 이탈리아어, 일본어를 지원하는 동시에 이탈리아를 중심으로 하는 유럽 및 미주 허브와 한국 및 일본을 중심으로 하는 아시아 허브를 구축하여, 해외에서의 구매가 보다 편리해졌다.
또한 국가별 멀티사업자 기능을 지원하여, 해당 사이트 내에서 메트로시티의 현지 지사 및 파트너 사가 각 국가에 최적화된 물류 및 결제 시스템을 적용, 운영이 가능하다.
뿐만 아니라 메트로시티 스토리 메뉴를 통해서는 브랜드의 최신 뉴스와 광고영상 등 다양한 소식을 가장 빠르게 접할 수 있다.
메트로시티는 공식 사이트 리뉴얼 오픈을 기념하여 4월 한달 동안 구매고객을 대상으로 다양한 위클리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4월 1주차에는 '메트로시티 베스트 20' 제품을 선별해 단독 10% 추가 할인을 제공하며, 2주차에는 온라인 최초로 전 상품 20% 할인쿠폰을 발급할 예정이다.
3주차에는 구매고객 전원에게 메트로시티 핸드폰 케이스를 증정, 4주차에는 구매 금액대별로 백화점 상품권을 증정한다.
한편, 메트로시티 공식 페이스북과 인스타그램 채널에서는 10일까지 공식 사이트 리뉴얼 오픈 축하 메시지를 남기면, 추첨을 통해 메트로시티 지갑, 카드지갑, 핸드폰 케이스 등을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 중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