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12월 25일(수)

인터파크, 롯데카드와 '컬쳐 프로젝트 2탄' 무료 초청 이벤트 진행

인사이트인터파크


[인사이트] 최민주 기자 = 회원들에게 보다 더 다채로운 혜택을 제공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는 인터파크가 회원을 대상으로 무료 콘서트 초청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번 이벤트는 인터파크와 롯데카드가 함께 진행하는 컬쳐 프로젝트 2탄(부제:May I Love You?)으로, 오는 4월 22일까지 총 500명을 선정해 서울 한남동 블루스퀘어에서 진행하는 '노홍철의 북콘서트(5/12)'와 '미스틱 어쿠스틱 콘서트(5/13)' 공연 초대권 1인 2매를 증정한다.


이벤트 응모는 인터파크에서 롯데카드 LIKIT을 통해 5만원 이상 구매한 인터파크 회원이라면 누구나 가능하며, 회원 등급과 롯데카드 LIKIT 결제 금액이 높을수록 이벤트 당첨 확률이 증가한다.


또 개인 SNS를 통해 이벤트 공유 후 해당 URL 주소와 공연에 가야하는 사연을 이벤트 페이지에 댓글로 함께 남기면 당첨 확률이 증가한다.


당첨자 발표는 오는 4월 27일에 인터파크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으며, 당첨자들에게는 개별 공지도 함께 전달한다.


이외에도 인터파크는 이번 컬쳐 프로젝트 2탄의 일환으로 인터파크에서 롯데카드 LIKIT 카드로 첫 결제한 회원들에게 3만원을 되돌려주는 캐시백 이벤트도 함께 진행한다.


인터파크 서비스전략실 마케팅기획팀 조혜영 팀장은 "이번 컬쳐 프로젝트 2탄 'May I Love You?'는 지난해 10월 진행한 컬쳐 프로젝트 1탄 'Show&Story'의 높은 호응을 바탕으로 기획됐다"며 "북 콘서트, 뮤직 콘서트 등 보다 다양한 혜택을 회원들에게 제공하고자 노력했다"고 설명했다.


이어 "앞으로도 문화, 여행, 쇼핑, 도서 등 인터파크만의 차별화된 자원을 바탕으로 우수회원 혜택을 지속적으로 전개해 나갈 것"이라고 전했다.


한편 지난해 새롭게 개편된 인터파크의 우수회원 제도는 우수회원이 되는 문턱은 1회 및 3만원 이상 구매로 낮추되 우수회원들에 대한 혜택을 보다 강화한 것이 특징이다. 


우수회원에게 현금처럼 사용할 수 있는 I-Point(아이 포인트)를 구매금액의 0.5~2% 추가 적립해주는 혜택을 부여한 것이 차별화 포인트이다.


I-Point는 도서부터 공연, 여행에 이르기까지 인터파크의 모든 상품 카테고리에서 사용할 수 있으며, 이벤트나 상품평 작성시 적립되는 여타의 쇼핑몰들과 달리 구매 시 즉시 적립되고 다음 구매 시 바로 사용할 수 있다.


최민주 기자 minjoo@insight.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