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사이트] 황기현 기자 = 글로벌 멀티플랫폼 게임 기업 카카오게임즈가 서비스하고 KOG에서 개발한 인기 모바일 RPG '그랜드체이스 for kakao'는 3일, '코우나트' 업데이트 예약 이벤트를 시작했다.
'그랜드체이스 for kakao'는 4월 10일로 예정된 대규모 업데이트를 통해 '크릭트리아', '마우스피아'에 이은 세 번째 월드 '코우나트'를 선보인다.
이곳에서는 과거 찬란한 문명을 자랑하던 '코우나트' 왕국으로 시간 여행을 떠나게 된 영웅들의 이야기가 전개된다.
특히 PC판 '그랜드체이스'에서 큰 인기를 끌었던 '코우나트' 왕국의 대폭발과 멸망 이야기에 대한 내막을 파헤치는 과정에서 원작 영웅들이 대거 등장해 이용자들에게 색다른 즐거움을 선사할 예정이다.
카카오게임즈는 이달 8일까지 카카오톡 내 카카오게임을 방문해 업데이트를 예약하는 모든 이용자에게 'SS급 영웅 선택권'을 제공한다.
'SS급 영웅 선택권'은 업데이트 후 지급되며 이를 사용할 경우 SS급 영웅 '로난', '라이언', '지크하트', '라스', '아르메', '마리', '루퍼스', '에이미' 중 하나를 획득할 수 있다.
이번 업데이트와 예약 이벤트, '그랜드체이스 for kakao'에 대한 세부 정보는 공식 커뮤니티 '카카오게임 카페톡'에서 확인할 수 있다.
한편 '그랜드체이스 for kakao'는 12년간 전 세계 1,800만 이용자들이 즐긴 인기 PC 온라인 게임 '그랜드체이스'의 정식 후속작이다.
간단한 컨트롤로 다수의 적을 시원하게 물리치는 액션 쾌감은 물론, 오리지널 성우의 목소리로 만나는 추억 속 영웅들과 향수에 젖게 하는 배경 음악까지 원작의 인기 요소들을 모두 담아 이용자들로부터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
황기현 기자 kihyun@insight.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