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11월 29일(금)

SC제일은행, 최고 연 2.2% 금리 '디지털 전용 정기예금' 공동구매 특판

인사이트SC제일은행


[인사이트] 전현영 기자 = SC제일은행이 디지털 전용 정기예금에 대해 공동구매 특판 이벤트를 실시한다.


3일 SC제일은행은 오는 13일까지 디지털 전용 정기예금인 e-그린세이브예금(12개월 만기)에 대해 모집금액에 따라 최고 연 2.2%(세전)의 금리를 제공하는 공동구매 특판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공동구매 이벤트에 따른 e-그린세이브예금의 고객 적용 금리는 모집 마감일인 오는 13일까지의 최종 모집금액에 따라 결정된다.


최종 모집금액이 100억원 미만일 경우 기본금리인 연 2.0%, 100억원 이상인 경우 연 2.1%, 300억원 이상일 경우 연 2.15%, 500억원 이상일 경우 연 2.2%로 금리가 확정된다.


13일 이전에라도 모집금액이 1천억원에 도달하면 이벤트는 조기 종료된다.


SC제일은행은 2017년 7월부터 총 8회 공동구매 이벤트를 실시했다.


인사이트SC제일은행


지난 2월 실시한 공동구매 8차 이벤트에서는 기간 중에 설 연휴가 있었음에도 모집 15일 만에 총 모집 한도인 1천억원을 달성하여 공동구매에 참여한 고객이 최고 금리인 연 2.2%를 제공받았다.


e-그린세이브예금은 SC제일은행의 인터넷뱅킹 및 스마트폰뱅킹 그리고 비대면 금융거래 모바일 앱인 셀프뱅크를 통해 가입할 수 있다.


셀프뱅크 앱을 이용하면 평일 오전 9시부터 밤 9시까지 공인인증서 없이 쉽고 간편하게 계좌 계설이 가능하다.


계좌당 가입 한도는 100만원 이상 5억원 미만이며 개설 가능 계좌 수는 제한이 없다.


김용남 SC제일은행 수신상품팀 이사는 "공동구매 이벤트를 통해 제공되는 최고 금리는 시중은행 정기예금과 비교하면 매우 경쟁력 있는 수준"이라고 설명했다.


이어 "복잡한 조건없이 모집금액이 많이 모일수록 더 높은 금리를 제공받을 수 있는 공동구매 방식으로 고객에게 꾸준한 인기를 얻고 있다"고 덧붙였다.


인사이트SC제일은행


전현영 기자 hyeonyoung@insight.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