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사이트] 김나영 기자 = '국민 팩트'라는 입소문을 타고 코덕들 사이에서 큰 인기를 끈 미샤의 '텐션 팩트'를 반값에 구매할 수 있는 기회가 찾아왔다.
3일 에이블씨엔씨 브랜드 미샤는 오늘(3일)부터 오는 7일까지 단 5일간 '미샤 스프링 세일'을 실시한다고 밝혔다.
이번 '스프링 세일'에는 미샤의 효자 제품인 '디 오리지널 텐션 팩트'를 포함한 총 1,400여 가지 품목이 최대 '50%' 할인에 들어간다.
특히 귀여운 강아지 디자인으로 덕후들 사이에서 인기몰이를 한 '비욘드 클로젯 에디션' 전 품목은 '반값'에 득템 할 수 있다.
'비욘드 클로젯 에디션'은 2018년 무술년이 황금 개띠 해를 맞아 패션 디자이너 고태용과 협업한 제품이다.
무엇보다 코덕들의 관심을 끄는 것은 해당 에디션에 출시 직후 지금까지 꾸준히 사랑받고 있는 '디 오리지널 텐션 팩트'도 포함돼 있다는 것이다.
'디 오리지널 텐션 팩트'는 쿠션의 촉촉함과 가벼움을 유지하며 커버력과 밀착력, 지속력을 높인 것이 특징이다.
현재 댕댕이 버전 '비욘드 클로젯 디 오리지널 텐션 팩트'는 반값 할인인 8,900원에, 기본 '디 오리지널 텐션 팩트'는 30% 할인된 12,460원에 구매할 수 있다.
이외 '수퍼아쿠아 아이스티어' 등 기초 제품과 '모던 섀도우 이탈프리즘', '더 스타일 3D/4D 마스카라' 등 인기 색조 제품 등도 최저 20%에서 최고 50% 할인된 가격에 구매 가능하다.
또한 미세 먼지로부터 피부를 촉촉하고 건강하게 지켜줄 시트마스크 전 제품과 퓨어소스 포켓팩은 '5+5' 행사를 진행하고 있다.
한편 미샤의 스프링 세일은 뷰티넷과 매장에서 동시진행하며 행사기간 내 마일리지 적립 및 사용이 가능하다.
김나영 기자 nayoung@insight.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