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5년 01월 26일(일)
[광고]

결혼 후 더 예뻐진 '송혜교'의 역대급 넘사벽 미모 (영상)

인사이트아모레퍼시픽


[인사이트] 김나영 기자 = '봄의 여신' 송혜교가 결혼 후 첫 공식 석상에 등장해 '매화꽃' 같은 화사한 미모를 뽐냈다.


지난 15일 송혜교는 서울 강남구 설화수 플래그십 스토어에서 열린 '설린' 런칭 행사에 설화수 대표 모델로 참석해 자리를 빛냈다.


이날 봄처럼 화사한 분홍색 투피스를 입고 팬들 앞에 선 송혜교는 '품절녀'라는 말이 무색할 정도로 아름다운 미모를 과시해 눈길을 끌었다. 


인사이트아모레퍼시픽


특히 송혜교는 30대라고는 믿기지 않는 투명하고 맑은 피부, 주름 하나 없는 탱탱한 피부로 숱한 여성들의 부러움을 자아냈다.


송혜교의 넘사벽 미모에 반한 팬들은 "송중기랑 결혼하고 더 예뻐진 듯", "인형 미모가 따로 없다", "진심 꿀피부 유지 비결 좀" 등 극찬을 아끼지 않았다.


그간 송혜교는 꾸준한 관리를 통해 유지 중인 꿀피부와 사랑스러우면서도 고급스러운 이미지로 숱한 화장품 브랜드들의 러브콜을 받아 왔다.


이번에 송혜교가 선택한 화장품은 아모레퍼시픽 브랜드 중 하나인 '설화수'로, 최근 신제품인 '설린크림' CF 영상 촬영을 마쳤다고 알려졌다.


YouTube


지난 22일 설화수 공식 유튜브에 공개된 CF 영상에는 굵게 웨이브진 중단발 헤어스타일을 한 송혜교의 모습이 담겼다.


아침 햇살을 받으며 영상에 등장한 송혜교는 어느 각도에서도 굴하지 않는 탄력있고 생기있는 무결점 피부를 자랑해 팬들의 감탄을 이끌어냈다.


또 영상 배경에는 송혜교가 특유의 나긋한 목소리로 "강렬하게 피어나 흔들림 없는 아름다움. 피부 피로를 다스리는 매화의 힘으로 탄탄해진 생기를 누리다"라는 나래이션이 담겨 청각까지 사로잡는다.


giphy


결혼 후 한층 더 밝아진 송혜교의 분위기에 영상을 접한 누리꾼들은 "남편 사랑 받으면 이렇게 예뻐지나요?", "여신 등장", "매번 리즈 갱신" 등의 반응을 보였다.


한편 송혜교의 역대급 넘사벽 미모가 담긴 '설린크림' CF 영상은 지난 26일부터 케이블 TV 및 디지털 채널을 통해 공개됐다.


설화수의 '설린크림'은 눈 설(雪) 맑을 린(潾)이라는 제품명처럼 눈 속에서 피어난 매화를 모티브로 해 건강하게 피부를 가꿀 수 있도록 도와주는 생기 탄력 크림이다.


해당 제품은 오는 4월 1일부터 설화수 플래그십 스토어, 아모레퍼시픽 카운셀러, 전국 백화점 설화수 매장에서 만나볼 수 있다.


김나영 기자 nayoung@insight.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