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5년 01월 24일(금)

2018 S/S '유니클로X마리메꼬' 스페셜 에디션 컬렉션 오는 30일 출시

인사이트유니클로


[인사이트] 김현지 기자 = 글로벌 패션 브랜드 유니클로(UNIQLO)가 다가오는 봄을 맞아 특별한 컬렉션을 출시한다. 


28일 유니클로는 핀란드 디자인하우스 마리메꼬(Marimekko)와의 첫 협업을 통해 '2018 S/S 유니클로 x 마리메꼬 스페셜 에디션 컬렉션'을 오는 30일 출시한다고 밝혔다. 


유니클로는 이번 콜라보레이션을 통해 마리메꼬만의 독특한 패턴이 새겨진 티셔츠, 와이드 크롭 팬츠, 원피스, 신발, 가방 등 다양한 아이템을 선보인다. 


특히 핀란드어로 '사랑하는 사람을 위한 꽃'을 의미하는 '꾸끼아 라깔레' 패턴은 독특한 플라워 프린트가 다양한 크기로 배치돼 봄을 느낄 수 있다. 


마리메꼬의 대담하고 생동감 넘치는 패턴, 색상과 유니클로 특유의 심플한 실루엣, 세심한 디자인이 어우러져 편안하고 스타일리시한 룩이 완성될 것으로 보인다. 


이번 컬렉션은 명동중앙점과 신사점, 잠실 롯데월드몰점, 강남점, 여의도 IFC몰점, 롯데백화점 광복점, 대구 동성로 중앙점 등 유니클로 주요 매장과 온라인 스토어에서 구입하 수 있다.  


판매 상품은 매장별로 다르다. 


유니클로 관계자는 "유니클로는 더 나은 일상을 만들기 위해 진화를 거듭하는 브랜드로서 마리메꼬와의 협업을 통해 올 봄 일상에 기분 좋은 자극과 즐거움을 선사하고자 한다"고 전했다.


김현지 기자 hyunji@insight.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