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11월 27일(수)

CGV, 만우절날 '외국인'인척 하면 영화표 최대 '50%' 할인

인사이트

CGV


[인사이트] 권길여 기자 = 매년 만우절마다 기상천외한 극장 이벤트를 기획해 온 CGV가 올해도 재미있는 행사를 준비했다.


28일 멀티플렉스 영화관 CGV는 4월 1일 단 하루 '글로벌 만우절' 특집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올해는 만우절 이벤트가 '글로벌'이라는 키워드로 진행되는 만큼 국내외 관객들을 모두 아우르는 '문화의 장'이 펼쳐질 것으로 기대된다.


CGV는 이날 매표소에서 외국인 관객과 외국인인 '척'하는 모든 관객에게 일반 2D 영화를 8천원에 볼 수 있는 혜택을 제공한다.


인사이트CGV


매표소에서 영화 티켓 구매 시 간단한 외국어를 말하거나 국적 불명의 언어로 대화를 시도하면 누구나 할인받을 수 있다.


세계 각국의 전통 의상을 입고 오는 정성을 보이는 관객에게는 2D 영화를 '반값'에 볼 수 있는 혜택을 준다.


다만 한국 전통의상 한복을 입었을 시에도 2D 영화를 50% 할인된 가격에 볼 수 있는 기회를 준다.


CGV 만우절 이벤트는 일부 극장을 제외한 전국 CGV 극장에서 참여 가능하며, 자세한 내용은 CGV 홈페이지 또는 모바일 앱 내 이벤트 페이지를 참조하면 된다.


인사이트사진 제공 = 여행주간


CGV 마케팅기획팀 이승원 팀장은 "올해는 글로벌 트렌드에 맞춰 CGV 관객들이 직접 참여하고 즐길 수 있는 다양한 이벤트를 준비했다"며 "내외국인 모두 '만우절' 하루 동안 CGV에서 하나되는 마음으로 즐겁고 유쾌한 하루 보내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CGV는 만우절 단 하루 한정판으로 '글로벌 신메뉴'를 론칭한다.


글로벌 신메뉴는 '피자 콤보'와 '자장 콤보' 2종으로 구성됐다.


해당 메뉴는 선착순 7,500명에게만 한정 판매되며, 글로벌 신메뉴를 구매한 사람에게는 뜻밖의 서프라이즈 선물이 제공된다.


인사이트YouTube '몬엑CG'


권길여 기자 gilyeo@insight.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