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사이트] 김연진 기자 = 여성 패션 전문 셀렉트숍 우신사에서 봄맞이 기획전 '봄 캠페인'을 오는 4월 11일까지 진행한다.
본격적인 봄 시즌을 맞아 올봄 트렌드를 테마로 다양한 기획을 준비했다.
그중 메인 아이템은 상·하의를 맞춰 입는 셋업(set-up)이다.
우신사에서는 여성 인기 브랜드인 스컬프터, 5252바이오아이오아이, 라퍼지스토어 등 8개 브랜드와 함께 라이더 재킷, 체크 셔츠, 트랙 수트 세트 등 다양한 디자인의 셋업을 선보인다.
모두 우신사 단독 아이템이며, 최대 20% 할인된 가격에 구매할 수 있다.
핑크 아이템으로 구성된 '체리블로섬' 기획과 봄 시즌 스테디셀러 '스트라이프' 아이템 모음전도 10개 브랜드에서 단독 제품으로 선보인다.
그 외에도 트렌치코트, 레더 재킷, 원피스, 데님 팬츠 등 다양한 품목의 봄 신상품도 구매할 수 있다.
고객을 위한 프로모션도 준비되어 있다. 할인 프로모션으로는 1주일 동안 진행되는 위클리 특가와 3~7만원으로 제안하는 가격대별 특가가 함께 진행된다.
우신사 회원들에게는 8% 할인 쿠폰과 5,000원 할인 쿠폰이 지급된다.
그리고 우신사 봄 특별 기획 상품을 구매한 고객을 대상으로 진행하는 꽃다발 증정 이벤트와 기획 상품을 입어볼 수 있는 인스타그램 체험단 이벤트도 마련했다.
김연진 기자 jin@insight.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