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사이트] 이소현 기자 = 글로벌 럭셔리 브랜드 제이에스티나가 브랜드 런칭 15주년을 기념해 일반인 모델을 선발키로 했다.
19일 제이에스티나는 브랜드 런칭 15주년을 기념해 'Fifteen Girl' 온라인 모델 선발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캐스팅 콜은 15주년을 맞이한 만큼 숫자 15와 각별한 의미를 가지고 진행된다.
15세 이상의 여성이라면 누구나 지원할 수 있다. 또 3월 15일부터 오는 4월 15일까지 행사를 진행한다.
당첨자는 Best 1명, Good 5명으로 총 6명을 선정한다.
영광의 기회를 얻은 당첨자 6인에게는 제이에스티나 온라인 채널 모델 활동 기회가 제공된다.
이들에게는 제이에스티나에서 준비한 기프트가 증정될 예정이다.
지원 방법은 제이에스티나 주얼리 착용 혹은 매장 방문 후 촬영한 셀카를 본인의 계정에 해시태그 (#제이에스티나 #제이에스티나모델지원 #제이에스티나15걸@j.estina_official)와 함께 업로드 하면 자동 응모되는 형식이다.
제이에스티나 관계자는 "15주년을 맞은 만큼 새로운 무드의 주얼리와 신선한 얼굴로 고객분들에게 다가가고 싶었다"며 행사의 취지를 밝혔다.
이어 "얼굴 전체와 전신 컷을 18년도 신제품과 함께 찍어 올리면 당첨 확률이 더욱 높아질 것"이라는 당첨 팁까지 전했다.
한편 본 행사 당첨자 발표는 오는 4월 17일이며 자세한 내용은 공식 온라인 쇼핑몰 혹은 공식 SNS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소현 기자 sohyun@insight.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