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12월 26일(목)

한촌설렁탕, 보양 메뉴로 '봄, 건강해져 봄' 고객 감사 이벤트 진행

인사이트한촌설렁탕


[인사이트] 장영훈 기자 = 한촌설렁탕이 성큼 다가온 봄을 맞아 보양 메뉴 할인과 경품 선물하는 고객 감사 이벤트를 진행한다.


19일 한촌설렁탕을 운영하는 한식 프랜차이즈 전문기업 이연FnC는 '봄, 건강해져 봄 – 황사, 미세먼지 걱정안해 봄' 고객 감사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이날부터 4월 17일까지 30일간 진행되는 '봄, 건강해져 봄' 이벤트는 한촌설렁탕 대표 보양 메뉴인 '한촌탕'과 '도가니탕'을 2천원 할인하는 행사다.


또한 한촌탕, 도가니탕 중 한가지 메뉴라도 가장 많이 취식한 고객을 선정, 총 174명에게 경품을 선물한다.


선물에는 LG 트롬 의류건조기(1명), LG 퓨리케어 공기청정기(3명), 한촌 불고기&설렁탕 실속세트(70명), 스타벅스 카페아메리카노 교환권(100명)으로 구성됐다.


'봄, 건강해져 봄 – 황사, 미세먼지 걱정안해 봄' 경품 이벤트의 참여 및 응모방법은 한촌설렁탕 홈페이지와 시럽 월렛 한촌설렁탕 도깨비 멤버십을 통해 확인 가능하다.


한촌설렁탕 각 매장에서 결제 시 한촌설렁탕 도깨비 멤버십 카드를 인증하면 이벤트에 자동 응모되는 시스템으로 운영된다. 단, 고객 한명 당 하루에 한번만 응모 가능하다.


경품 이벤트 응모기간은 할인 판매 기간과 동일한 4월 17일까지 진행되며 당첨자 발표는 4월 30일 한촌설렁탕 홈페이지와 시럽 월렛 한촌설렁탕 도깨비 멤버십을 통해 공지된다.


한촌설렁탕 마케팅 관계자는 "한파가 심했던 겨울을 지나 봄을 맞이하며, 원기회복을 노리는 보양 메뉴와 다양한 행사를 준비했다"며 "평년 보다 황사와 미세먼지가 극성을 펼칠 것으로 보이는 봄 시즌에 고객들이 가장 선호하는 경품을 선정 했다"고 말했다.


한편 37년 역사를 자랑하는 한촌설렁탕은 깨끗하고 안전한 호주청정우를 사용하여 사골과 고기육수의 적절한 비율을 유지하고 있으며 48시간의 정성으로 남녀노소 모두 좋아할 수 밖에 없는 설렁탕을 만들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