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사이트] 김희선 기자 = 2주년을 맞은 메가박스가 '해피 소사이어티 위크' 기간 동안 영화와 클래식을 함께 즐길 수 있는 이벤트를 연다.
19일 멀티플렉스 영화관 메가박스가 큐레이션 브랜드인 '필름 소사이어티'와 '클래식 소사이어티'의 2주년 기념행사인 '해피 소사이어티 위크' 기간 동안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메가박스의 이번 이벤트는 코엑스점과 센트럴점, 신촌점에서 열리는 '해피 소사이어티 위크'에 방문하는 관객들의 즐거움을 배가시키고자 기획됐다.
진행되는 이벤트는 '포토 카드 증정'과 '깜짝 생일선물 추첨', '소사이어티 멤버십 할인' 등이다.
'포토 카드 증정'은 영화별로 필름 소사이어티와 클래식 소사이어티로 구분되는 2종의 카드를 증정하는 이벤트다.
필름 소사이어티 카드에는 영화의 추천사가 담겨 있으며, 클래식 소사이어티 카드에는 영화 속에 들어간 클래식 음악에 대한 정보와 감상평을 확인할 수 있다.
또한 메가박스는 '해피 소사이어티 위크'의 핵심 프로그램인 '클래식을 품은 필름'에 참여하는 관객 전원에게 포토 카드를 증정한다고 강조했다.
포토 카드에는 프로그램 상영작인 '더 랍스터'와 '로마 위드 러브', '빌리 엘리어트', '아가씨', '죽은 시인의 사회', '트와일라잇'의 이미지와 추천사가 새겨져 있다.
오는 30일에는 '필름 소사이어티'와 '클래식 소사이어티'의 론칭 2주년을 맞아 깜짝 생일선물 추첨 이벤트를 진행한다.
더불어 메가박스는 누구나 무료로 가입이 가능한 필름·클래식 소사이어티 멤버십의 회원 전원에게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오는 26일부터 4월 1일까지 열리는 '해피 소사이어티 위크'에서는 영화와 클래식의 크로스오버 콘텐츠를 경험할 수 있는 다양한 프로그램이 예정돼 있다.
김희선 기자 heeseon@insight.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