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사이트] 김나영 기자 = 아이돌 그룹 구구단 멤버 강미나가 다이어트 후 확 달라진 메이크업으로 물오른 미모를 뽐냈다.
지난 10일 방송된 MBC '음악중심'에는 워너원 옹성우, NCT 마크와 함께 새 MC로 발탁된 강미나가 팬들 앞에 모습을 드러냈다.
이날 강미나는 톡톡 튀는 과즙상 아이돌로 유명했던 과거를 청산(?)하고 고혹적인 분위기를 풍기며 이미지 변신에 성공했다.
방송 직후 팬들은 통통한 젖살이 빠지고 몰라 보게 예뻐진 강미나의 미모에 큰 관심을 보였다.
팬들은 "발랄하고 귀엽기만 한 줄 알았는데 청순미까지 갖췄다", "여신이 따로 없다", "비법이 뭐지?" 등 강미나의 변신에 궁금증을 표했다.
이때 한 누리꾼이 "다이어트도 다이어튼데 메이크업도 달라진 것 같다"며 "영롱하고 깊어진 눈매 덕분에 분위기가 확 바뀐 것 같다"고 덧붙였다.
실제 강미나는 화사한 펄감을 자랑하는 아이섀도에 레드립으로 '포인트' 메이크업을 선보여 팬들의 찬사를 이끌어냈다.
눈썰미 좋은 한 팬에 따르면 강미나가 사용한 제품은 '클리오' 제품으로, 아이섀도는 '프리즘에어' 5, 10, 17호, 립은 '루즈힐 벨벳' 3, 7호다.
메이크업 방법은 먼저 프리즘에어 5호를 눈두덩 전체에 발라 화사하게 바탕을 깔아주고, 10호를 아이라인 선을 따라 발라주며 자연스럽게 그라데이션 한다.
이어 17호를 언더에 발라 애교살을 강조해주고 동공 위쪽 아이홀에도 톡톡 발라 입체감 있는 눈매를 완성한다.
아이메이크업을 끝내고 나면 루즈힛 벨벳 7호로 입술 외곽을 정리한 후 3호로 립을 꽉 채워 상큼한 과즙립을 연출하면 된다.
현재 해당 메이크업은 공개 직후 팬들 사이에서 큰 화제를 모으며 완연한 봄에 어울리는 데일리 메이크업으로 큰 인기를 끌고 있다.
한편, 앞서 강미나는 지난달 14일 SBS 파워FM '최화정의파워타임'에 출연해 혹독한 다이어트로 3주 만에 11kg을 감량한 비법을 고백했다.
김나영 기자 nayoung@insight.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