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사이트] 김소영 기자 = 바이오-오일이 미니 사이즈 25ml 출시를 기념해 팝업스토어를 오픈한다.
14일 바이오-오일은 거칠어짐 등 피부 손상 완화에 효과적인 바이오-오일 팝업스토어를 오픈한다고 밝혔다.
서대문역 8번 출구 쪽에 위치한 웨스트게이트 타워 1층에서 열리는 이번 팝업스토어는 16일까지 오전 9시부터 오후 7시까지 진행된다.
행사기간 동안 1만 원 이상 구매한 모든 고객에게는 바이오-오일 25ml 신제품을 선물로 증정한다.
또한 화이트데이를 기념해 14일 하루 동안 5만원 이상 구매 시 바이오-오일 캔디 포장 기프트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선착순 5명에게는 솝 플라워 부케와 캔디가 포함된 바이오-오일 캔디 박스도 증정하는 행사를 연다.
각종 체험 행사와 함께 3만원 이상 구매 고객 대상으로 하루 10명씩 선착순 럭키백을 제공하는 것도 특징이다.
유한양행 바이오-오일 관계자는 "바이오-오일 25ml 신제품 론칭을 기념해 피부 손상 완화에 효과적인 바이오-오일를 보다 가까이 경험하고 체험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고자 팝업 스토어를 준비했다"고 밝혔다.
이어 "바이오-오일은 앞으로도 다양한 이벤트를 제공하며 고객들에게 풍성한 즐거움과 혜택을 제공할 예정"이라고 전했다.
한편 바이오-오일 제품은 전국 올리브영과 부츠 등 드럭스토어 및 주요 온라인몰에서 구매 가능하다.
김소영 기자 soyoung@insight.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