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11월 26일(화)

영화 '치인트' 박해진♥오연서, 웹툰팬 VIP 시사회&CGV 라이브톡 성황리 개최

인사이트마운틴무브먼트스토리


[인사이트] 장영훈 기자 = 누적 조회수 11억뷰를 돌파하며 독보적인 마나아층을 보유하고 있는 인기 웹툰 원작을 바탕으로 한 영화 '치즈인더트랩'이 개봉하며 흥행을 예고했다.


14일 제작사 마운틴무브먼트스토리에 따르면 영화 '치즈인더트랩'은 개봉 하루 전날인 13일 CGV영등포를 비롯해 강변, 구로, 목동, 상암 등 전국 18개 CGV 극장 관객들과 함께한 스타★라이브톡을 성황리에 개최했다.


같은날 CGV영등포에서는 원작 팬들을 초청한 웹툰 '치즈인더트랩' 팬 VIP 시사회가 함께 진행돼 눈길을 끌기도 했다.


영화 매거진 '씨네21' 이화정 기자의 사회로 진행된 CGV 스타★라이브톡은 유정 선배 역의 박해진과 홍설 역의 오연서, 김제영 감독이 참석해 뜻깊은 시간을 가졌다.


박해진과 오연서, 김제영 감독은 영화 '치즈인더트랩'에 관한 다채로운 이야기와 비하인드 스토리를 나누며 관객들에게 즐거운 시간을 선사했다.


인사이트마운틴무브먼트스토리


드라마에 이어 두번째로 유정 선배 역을 연기하게 된 배우 박해진은 "영화에서 또 대학생 유정 역할을 연기하는 것이 과연 맞을까하는 고민이 들었다"며 "유정을 다시 연기 해보니 '역시 내 옷이구나'란 생각이 들었다"고 소감을 밝혔다.


캐스팅 0순위로 주목 받은 오연서는 "홍설은 남에게 폐를 끼치는 것도 싫어하는 인물이다"며 "그렇지만 또 하고 싶은 말은 당당하게 하는 캐릭터라 그런 점이 너무 좋았다. 홍설을 연기하며 너무 즐거웠다"며 캐릭터에 대한 남다른 애정을 드러냈다.


봉 하루 전 개최된 영화 '치즈인더트랩' 웹툰 팬 VIP 시사회와 CGV 스타★라이브톡을 통해 영화를 관람한 이들은 열띤 반응을 보이며 흥행 청신호를 켰다.


한편 같은 날 CGV영등포에서 원작 팬들을 대상으로 진행된 영화 '치즈인더트랩' 웹툰 팬 VIP 시사회에는 싱크로율 200%의 드림 캐스팅을 자랑하는 유정 선배 역의 박해진과 홍설 역의 오연서가 직접 무대인사를 통해 관객을 찾아 폭발적인 반응을 이끌어냈다.


올 봄을 사로잡을 로맨스릴러 영화 '치즈인더트랩'은 전국 CGV와 대한극장, 서울극장, 천안 야우리시네마, 청주 SFX, MMC 만경관, 거제 씨네세븐 등을 포함한 일반 상영관에서 절찬 상영중이다.


인사이트마운틴무브먼트스토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