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사이트] 석태진 기자 = 동국제약이 '치질 바로 알기 캠페인'을 진행했다.
지난 13일 동국제약은 세종문화회관 예인홀에서 '치센캡슐과 함께하는 치질 바로 알기 캠페인'을 개최했다.
동국제약이 진행한 이번 캠페인은 최근 치센캡슐의 TV 광고와 발맞춰 치질을 참지 말고 적극적으로 관리하자는 내용으로 진행됐다.
동국제약은 캠페인 현장에 치센캡슐의 모델인 배우 김석훈의 입간판을 활용해 '치질을 숨기지 말고 관리하자'는 메시지를 전달했다.
특히 동국제약은 치질 질환이 항문 혈관의 문제임을 정확히 알려 방치율이 높아지는 것을 막고 초기 관리의 필요성을 알리는 것을 이번 캠페인의 주된 목적으로 잡았다.
치센캡슐 마케팅 담당자는 "치질은 발생 부위가 민감해 숨기게 되는 경우가 많아 증상이 심해진 후 병원을 찾는 경우가 대다수다"라며 캠페인을 진행한 이유를 밝혔다.
이어 "초기부터 꾸준한 관리를 통해 만성 혈관질환인 치질의 방치율을 낮추는 게 이번 캠페인의 목적이다"라고 덧붙였다.
한편 동국제약의 먹는 치질약 치센캡슐은 가까운 약국에서 처방전 없이 구매할 수 있다.
석태진 기자 taejin@insight.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