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사이트] 장영훈 기자 = 누적 조회수 11억뷰를 기록하며 두터운 마니아층을 보유하고 있는 인기 웹툰 '치즈인더트랩'이 화이트데이인 14일 전격 개봉했다.
제작사는 영화 '치즈인더트랩' 개봉과 동시에 유정 선배와 홍설의 미공개 키스신 스틸을 전격 공개해 관객들을 설레게 만들고 있다.
14일 제작사 마운틴무브먼트스토리는 화이트데이에 개봉한 영화 '치즈인더트랩' 유정♥홍설의 미공개 키스신 스틸을 전격 공개했다.
이날 공개된 사진에는 유정 선배(박해진)와 홍설(오연서)의 로맨틱하고 설렘 가득한 키스신이 담겨 있어 보는 이들의 시선을 단번에 사로잡게 한다.
또한 완벽한 모습 뒤에 어딘가 위험해 보이는 유정 선배와 반도의 흔한 대학생 홍설의 아슬아슬하면서도 달콤한 케미스트리를 그대로 담아내 두 사람의 관계가 앞으로 어떻게 발전하게 될지 관객의 호기심을 자극시킨다.
개봉 전부터 눈이 호강하는 극강의 영상미와 로맨스, 스릴러를 아우르는 장르적 쾌감으로 평단은 물론 관객의 폭발적인 호평을 받고 있는 영화 '치즈인더트랩'은 화창한 봄을 맞아 관객들에게 따뜻한 설렘을 전하며 흥행 열풍을 이어갈 것으로 기대를 모은다.
모든게 완벽하지만 베일에 싸인 유정 선배와 평범하지만 매력 넘치는 여대생 홍설의 두근두근 아슬아슬 로맨스릴러 영화 '치즈인더트랩'은 절찬 상영 중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