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사이트] 김지현 기자 = 따뜻한 봄 날씨를 만끽할 수 있는 요즘, 임윤아와 서강준의 알콩달콩 로맨스를 볼 수 있는 영상이 누리꾼들의 시샘을 불러일으키고 있다.
글로벌 게임 기업 그라비티는 최근 임윤아와 서강준이 다정한 연인으로 발전해 사랑을 키워나가고 멋진 프러포즈를 통해 마침내 그 결실을 맺는 모습을 담은 영상을 공개했다.
영상 속 베이지 트렌치코트를 입은 서강준이 대학 캠퍼스에서 친구와 이야기 중인 임윤아의 곁으로 다가온다.
그런 서강준을 본 임윤아는 첫눈에 반한 듯 묘한 호감을 느끼고, 서강준도 마찬가지로 임윤아에게서 눈을 떼지 못하다가 옅은 미소를 지은 채 곁을 떠난다.
서로 알진 못하지만 첫눈에 반한 두 사람은 이후 시간이 흘러 한 불꽃놀이 축제 현장에서 재회한다.
밤하늘을 수놓는 형형색색의 불꽃을 보던 서강준은 우연히 고개를 돌렸다가 임윤아를 발견했고, 임윤아와 눈이 마주친 서강준은 "우리 사랑해볼래요?"라며 돌직구 고백을 날렸다.
서강준의 돌직구 고백을 임윤아는 당연히 받아들였고 다정한 연인이 된 두 사람은 여느 다른 연인들처럼 알콩달콩 로맨스를 그려나가기 시작했다.
하지만 곧 시련이 찾아왔다. 임윤아가 공부를 위해 해외로 떠나게 된 것이다.
기차역에서 이별하는 두 사람의 표정은 애절하다 못해 짠한 슬픔을 느끼게 해주는데, 비록 몸은 떨어졌지만 두 사람이 데이트를 할 방법은 있었다.
바로 올해 상반기 최고의 기대작으로 꼽히는 모바일 MMORPG '라그나로크M:영원한 사랑'.
두 사람은 '라그나로크M:영원한 사랑'에서 만나 못 다한 데이트를 했고 그렇게 사랑을 키워갔다.
이후 한국으로 돌아온 임윤아는 근사한 레스토랑에서 서강준으로부터 뜻밖의 선물을 받는다. '라그나로크M:영원한 사랑'에서 함께 찍었던 커플 사진이 레스토랑에 전시돼 있던 것.
이와 함께 로맨틱한 프러포즈를 받은 임윤아는 미소를 감추지 못하고, 서강준은 그런 임윤아를 향해 "사랑해, 영원히"라며 한 번 더 돌직구 고백을 날렸다.
보는 이들의 가슴을 설레게 하는 동시에 임윤아♥서강준, 두 사람의 사랑이 영원하길 바라는 목소리가 높아지고 있는 가운데 영상에 나왔던 '라그나로크M:영원한 사랑'도 화제를 모으고 있다.
글로벌 게임 기업 그라비티가 제작한 모바일 MMORPG '라그나로크M:영원한 사랑'은 중국과 대만에서 '선경전설RO:영원한 사랑 수호'로 서비스 중이며, 출시 이후 양대 마켓에서 각종 순위권에 진입하는 등 이미 게임성을 입증 받은 바 있다.
특히 대만의 경우 출시 하루 만에 대만 애플 앱스토어 전체 최고 매출과 인기 순위 모두 1위를 기록해 올해 상반기 최고의 기대작임을 입증했다.
실제 국내 정식 출시를 앞둔 상황에서도 사전 예약자 200만명 돌파, 공식 카페 회원수 10만명 돌파 등 큰 관심을 받았으며, 많은 업계 전문가들로부터 하드코어 액션 MMORPG에서는 느낄 수 없었던 아기자기한 감성을 느낄 수 있을 것이라고 평가하고 있다.
이처럼 엄청난 화제를 모으는 '라그나로크M:영원한 사랑'이 오늘(14일) 정식 출시를 했다.
국내 팬들이 손꼽아 기다리던 순간이 드디어 온 것인데, 그라비티에 따르면 '라그나로크M:영원한 사랑'은 해당 링크(☞바로가기)를 통해 시작할 수 있다.
현재 '라그나로크M:영원한 사랑'은 정식 출시를 기념해 보스와 사진 찍기, 퀘스트 더블 보상 등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으며, 그라비티 공식 카페(☞바로가기)를 통해서도 여러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공식 카페를 통해 진행 중인 이벤트로는 레벨 달성 인증 시 기프트 카드 1만원권 증정(50명), 캐릭터 생성 인증 시 윤아♥서강준 폴라로이드 추첨(20명), 공략 이벤트를 올릴 경우 1위부터 15위까지 순위를 나눠 문화상품권 5만원권·3만원권·2만원권을 증정한다.
'라그나로크M:영원한 사랑' 정식 이벤트와 관련해 보다 자세한 내용은 그라비티 공식 페이스북(☞바로가기)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