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11월 26일(화)

점점 숨통 조여오는 '삐에로 살인마' 영화 '그것2', 내년 9월 6일 개봉 확정

인사이트영화 '그것'


[인사이트] 디지털뉴스팀 = 눈과 귀를 손으로 막고 봐도 무섭다는 삐에로 영화 '그것'의 속편이 드디어 돌아온다.


지난 11일(현지시간) 미국 매체 오메가 언더그라운드는 영화 '그것: 챕터2(It: Chapter 2)'가 오는 6월 18일을 첫 촬영을 목표로 하고 있다고 밝혔다.


보도에 따르면 영화 촬영지는 1편에 이어 캐나다 토론토 등지에서 진행되며 10월에서 11월께 마무리될 것으로 알려졌다.


이와 함께 개봉일은 오는 2019년 9월 6일로 확정 지었다.


인사이트영화 '그것'


'그것: 챕터2'는 지난해 여름, 관객들의 등골을 오싹하게 만들었던 영화 '그것'의 속편이다.


3억 5천만부 이상의 판매고를 올린 공포 거장 스티븐 킹의 동명 소설을 원작으로 한 작품이다.


이번 영화에서는 1편의 배경 1989년으로부터 정확히 27년이 흐른 '2019년' 현재를 보여준다.


인사이트영화 '그것'


시간이 흘러 어른이 된 '루저 클럽' 아이들은 저마다 다른 지역으로 뿔뿔이 흩어져 평범한 일상을 살고 있다.


그러던 어느 날, 이들은 27년마다 나타나 아이들을 잡아먹는 '그것'이 돌아왔다는 전화 한 통을 받게 된다.


그렇게 잊고 지냈던 공포의 삐에로 페니와이즈를 다시 떠올린 아이들은 다시 한번 페니와이즈의 진짜 모습을 파헤쳐간다.


전편과 속편을 시간의 흐름으로 자연스럽게 연결 지으면서 '그것: 챕터2'만의 또 다른 공포를 담아낼 것으로 전망된다.


인사이트영화 '그것'


'그것'의 제작을 맡았던 안드레스 무시에티 감독이 속편에서도 메가폰을 잡았다.


여기에 배우 빌 스카스가드가 이번에도 페니와이즈 역을 맡아 관객들을 공포로 몰아넣을 예정이다.


또한 과거 제레미 레이 테일러가 연기한 벤의 성인 역할은 크리스 프랫, 와이어트 올레프가 연기한 스탠 역은 조셉 고든 레빗이 맡는다.


드디어 첫 촬영에 돌입하는 영화 '그것: 챕터2'가 과연 어떤 공포로 우리 곁을 찾아올지 벌써부터 관심이 모아지고 있다.


인사이트영화 '그것'


디지털뉴스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