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11월 23일(토)

넥슨, '메이플스토리M'에 새로운 던전·아이템 업데이트

인사이트넥슨


[인사이트] 최민주 기자 = 넥슨이 '메이플스토리M'에 새로운 던전과 장비를 업데이트 했다. 이를 기념해 관련 이벤트도 진행한다.


9일 넥슨코리아는 모바일 MMORPG '메이플스토리M'에 '엘리트 던전' 2종과 '160레벨 장비'를 업데이트했다고 밝혔다.


이번 업데이트로 상위 레벨 이용자를 위한 '엘리트 던전' 2종(그리프의 숲야외 수련장)과 모든 직업군에서 착용할 수 있는 '160레벨 장비'가 도입됐다.


'그리프의 숲'은 165레벨 이상 이용자만 입장이 가능한 신규 던전으로 불물어둠의 전장을 지나면 최종 보스 '그리프'가 나타난다.


또 아름다운 벚꽃과 구름 숲으로 꾸며진 '야외 수련장'은 175레벨 이상 이용자만 입장할 수 있다.


모든 직업군에서 착용할 수 있는 '160레벨 장비'도 추가됐다. 무기, 방어구, 장신구로 구성된 '160레벨 장비'는 '엘리트 던전'2종과 '보물상자'에서 획득할 수 있다.


이번 업데이트를 기념해 넥슨은 오는 21일까지 '태륜 습격사건' 이벤트를 진행한다. 


'태륜 습격사건'에서 생성된 '이성을 잃은 태륜'이 맵의 왼쪽 끝까지 도달하기 전에 처치하면 경험치와 이벤트 코인을 얻게 된다.


한편 같은 기간 '가위바위보 하자쿰!' 이벤트도 진행한다. 가위바위보 승리 횟수에 따라 '미니던전입장권', '자동전투충전권', '레드큐브' 등을 선물한다.


최민주 기자 minjoo@insight.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