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09월 24일(화)

금발로 염색한 머리 휘날리며 '섹시미' 포텐 터진 마마무 컴백 무대 (영상)

인사이트Mnet '엠카운트다운'


[인사이트] 장영훈 기자 = 믿고 듣는 걸그룹 마마무가 '엠카운트다운'에서 신곡 '별이 빛나는 밤' 무대를 최초로 공개했다.


8일 방송된 Mnet '엠카운트다운'에 출연한 걸그룹 마마무는 한층 물오른 미모를 자랑하며 역대급 라이브 컴백 무대를 꾸몄다.


이날 마마무는 타이틀곡이자 신곡 '별이 빛나는 밤' 라틴풍 선율에 맞게 강렬한 퍼포먼스를 선보였다.


마마무 멤버들은 그 누구라도 할 것없이 한치의 흔들림 없는 완벽한 가창력으로 무대를 꾸몄고 현장에 있던 팬들의 뜨거운 박수를 한몸에 받았다. 


인사이트


인사이트Mnet '엠카운트다운'


그중에서도 특히 금발머리로 염색한 솔라는 머리를 휘날리며 이전에 볼 수 없었던 섹시미를 자랑해 무대를 한층 더 뜨겁게 달궜다는 후문이다.


타이틀곡 '별이 빛나는 밤'은 라틴 느낌의 다이내믹한 곡 전개가 인상적인 일렉트로 하우스 장르로 떠나간 연인에 대한 그리움을 시간과 자연에 빗대 표현한 곡이다.


믿고 듣는 비글돌 마마무 특유의 강렬 퍼포먼스와 고혹적인 매력이 만나 눈과 귀를 단번에 매료시키게 한다.


음원 발표와 동시에 각종 음원차트를 휩쓸고 있는 마마무는 '엠카운트다운' 컴백 무대를 시작으로 왕성한 활동을 펼칠 예정이다.


인사이트


인사이트Mnet '엠카운트다운'


Naver TV 'M COUNTDOW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