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사이트] 김연진 기자 = 반스가 글로벌 브랜드 캠페인 '디스 이즈 오프 더 월(This is Off The Wall)'의 새로운 챕터인 '걸스 스케이트 인디아(Girls Skate India)'를 공개했다.
올해는 영상 콘텐츠와 체험 프로그램 등 여러 가지 플랫폼을 통해 액션 스포츠, 아트, 뮤직, 스트리트 컬처의 네 가지 문화를 조명하고 전 세계 창의적인 커뮤니티의 참여를 독려한다.
'걸스 스케이트 인디아'는 직접 스케이트 파크를 제작하고, 워크숍을 개최함으로써 끊임없이 영감과 용기를 불어넣는 인도의 여성 스케이터에 관한 이야기이다.
반스 프로 스케이터 리지 알만토(Lizzie Armanto)와 인도 로컬 스케이터 아티타 버기지(Atita Verghese)가 참여해 어떻게 스케이트 보딩이 인도 소녀들의 자신감 향상과 함께 편견과 선입견에서 벗어난 창의적인 표현을 가능하게 하는 수단이 되는지에 대한 내용을 담았다.
또한 반스는 더 많은 이들과 메시지를 공유하고 창의적인 표현을 독려하기 위해 세계 여성의 날인 3월 8일에 '걸스 스케이트 나이트(Girls Skate Night)' 이벤트를 반스 스토어 압구정에서 개최한다.
이번 이벤트는 소수에 불과한 여성 스케이터들을 한자리에 모아 서로 격려하고 영감을 교류할 수 있는 창의적인 프로그램으로 구성된다.
스케이트 비디오 스크리닝, 아티스트 오햄킹(Ohamking)의 라이브 페인팅, 그리고 최근 주목받고 있는 3인조 혼성 락밴드 새소년의 라이브 뮤직까지 여성 아티스트들이 중심이 된 다채로운 프로그램들이 진행되며 누구나 참여 가능하다.
한편 2018 캠페인의 첫 번째 챕터 '걸스 스케이트 인디아'에 대한 더 많은 콘텐츠는 순차적으로 공개될 예정이며 풀 버전은 반스 오피셜 웹사이트에서 확인할 수 있다.
김연진 기자 jin@insight.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