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11월 22일(금)

남친과 벚꽃놀이 갈 때 귀여움 장착할 수 있는 '카카오 셀카봉'

인사이트G마켓


[인사이트] 심연주 기자 = 1분 1셀카 하고 싶게 만드는 라이언·어피치 피규어 셀카봉이 인기를 끌고 있다.


8일 온라인 쇼핑몰 G마켓은 공식 페이스북을 통해 귀여움을 한껏 장착한 '카카오 셀카봉'이 공개됐다.


공개된 셀카봉에는 깜찍한 카카오프렌즈 캐릭터 라이언과 어피치 피규어가 붙어있다.


인사이트


인사이트G마켓


각각 하늘색과 분홍색으로 따뜻한 봄에 어울리는 파스텔 색감을 뽐내 시선을 사로잡는다.


셀카봉은 일반모드로 접었을 때 약 20cm로 한 뼘 크기다. 고급 알루미늄 합금 소재로 만들어 무게도 164g밖에 되지 않아 휴대가 간편하다.


최대 길이로 늘리면 69cm까지 늘어나며 하단에 삼각대 모드로 더욱 안정적인 촬영이 가능하다.


기본적으로 삼각대 기능도 있다. 만약 추가로 삼각대를 설치하고 싶다면 하단에 있는 연장 스크류 홀을 이용하면 된다.


인사이트G마켓


또한 귀여운 어피치와 라이언이 그려진 블루투스 탈부착 리모컨으로 쉽고 빠르게 셀카를 찍을 수 있다.


해당 셀카봉은 '카카오 피규어 삼각대셀카봉'이라는 이름으로 판매되고 있는 제품이다.


현재 이 제품은 1차 물량이 완판된 상태로, 어피치만 2차 예약 판매가 진행되고 있다.


사람들은 "벚꽃놀이 갈 때 들고 가면 딱일 듯", "둘 다 귀여워서 뭐 살지 고민된다" 등의 폭발적인 반응을 보이고 있다.


인사이트


인사이트G마켓


심연주 기자 yeonju@insight.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