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09월 24일(화)

"달달+맴찢+심쿵" 현실 연애 그린 웹드라마 '연플리' 시즌3로 돌아온다

인사이트연애플레이리스트


[인사이트] 장영훈 기자 = 달달하면서도 심쿵한 연애담으로 폭풍 공감을 한몸에 샀던 웹드라마 '연애플레이리스트'가 새로운 이야기로 돌아온다. 


6일 제작사 플레이리스트 측에 따르면 올가을 달달한 러브라인과 마치 내 이야기 같은 몰입감을 자랑하는 웹드라마 '연애플레이리스트' 시즌3를 선보인다.


웹드라마 '연애플레이리스트'는 풋풋한 대학생들의 캠퍼스 라이프를 생생하게 그린 드라마로 진짜 남사친과 여사친이 썸타는 관계에서부터 본격적인 연애를 시작하는 단계까지 공감있게 그렸다.


극중 등장하는 주인공들과 비슷한 또래인 10, 20대들에게는 폭풍 공감을, 30, 40대들에게는 잊고 있었던 설렘을 안겨주는 스토리로 많은 사랑을 한몸에 받았다.


인사이트


인사이트YouTube '연애플레이리스트'


여기에 짧은 러닝타임에도 불구하고 몰입도 높은 스토리와 현실감 넘치는 전개 덕분에 출연한 배우들 모두 인기를 끌기도 했다.


현재 '연애플레이리스트' 시즌3 출연 배우진과 스토리에 대해 공개된 바가 없지만 시즌1과 시즌2를 놓고 봤을 때 전작 출연 배우진들이 그대로 출연할 것으로 보인다.


극의 흐름을 이어가는데 있어 전작 출연 배우진들이 매우 중요할 뿐만 아니라 시즌2에서 누나 마음 녹이는 연하남 강윤(박정우)와  볼수록 끌리는 털털 매력녀 한재인(이유진) 커플의 뒷이야기를 궁금하는 애청자가 많기 때문이다.


단순히 꽁냥꽁냥한 러브스토리를 넘어서 현재를 살고 있는 청춘들의 리얼한 고민과 성장통을 그린 웹드라마 '연애플레이리스트'가 또 한번 연애 세포를 자극할 수 있을지 기대된다.


인사이트


인사이트YouTube '연애플레이리스트'


플레이리스트는 이처럼 올해 상반기 대학생들의 청춘 공감 멜로를 그린 웹드라마 '연애플레이리스트' 시즌3 이외 후속 웹드라마를 차례로 선보인다.


회 초년생이 헌팅 포차에서 알바로 일하며 겪는 로맨스를 그린 '연애포차'와 '하찮아도 괜찮아' 시즌2, 고등학생 시절 풋풋했던 연애 이야기를 그린 '열일곱' 새로운 이야기가 나올 예정이다.


한편 폭풍 공감을 한몸에 사고 있는 웹드라마를 제작한 플레이리스트는 '연애플레이리스트'를 시작해 '열일곱'과 '옐로우', '연애포차' 등 청춘 시리즈를 연달아 히트시킨 웹드라마 제작사다.


현재 플레이리스트는 공식 유튜브 채널과 페이스북, 네이버TV 등을 통해 씹고 뜯고 맛보고 즐기는 그녀들의 연애 스토리를 다룬 웹드라마 '한입만'을 방영 중이다.


인사이트


인사이트YouTube '연애플레이리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