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11월 29일(금)

NH농협생명, 여성전용 '여성안심NH유니버셜건강보험' 출시

인사이트NH농협생명


[인사이트] 황효정 기자 = NH농협생명이 출범 이후 처음으로 여성특화 질병을 보장하는 보험 상품을 선보인다.


5일 NH농협생명은 여성건강종합보장 신상품 '여성안심NH유니버셜건강보험'을 출시했다고 밝혔다.


'여성안심NH유니버셜건강보험'은 종신·건강·암 보험의 보장을 모두 아우르는 비갱신형 여성건강종합보장 상품이다. 만 15세부터 65세까지 가입할 수 있다.


유방암, 자궁암 등 여성 특정 암과 특정 수술에 대한 보장 등 여성 담보에 특화된 점이 특징이다. 


또한 부인과 질환, 저혈압, 빈혈, 여성특화 질환 등 다양한 여성 질환에 대한 보장기능을 담고 있다.


인사이트연합뉴스


특히 여성 특정 암 진단 시 진단 급부를 지급하고 암 4기 확정 시 최대 2억원까지 보장한다.


이 상품은 자유납입·중도인출 등이 가능하며 보험금 지급 사유 발생 시 주계약 가입금액의 일부 혹은 전부를 미리 지급하는 선지급 보험금 형태를 선택할 수 있다. 


가입금액은 1000만원에서 최고 1억6000만원까지며, 가입금액에 상관없이 제공되는 다양한 여성 전용 토털건강관리서비스도 강점이다.


24시간 365일 건강·의료 상담 헬스케어 서비스와 더불어 시크릿톡(카카오플러스 친구)을 활용해 여성만의 상담서비스를 제공한다.


NH농협생명 서기봉 사장은 "출범 이후 최초로 출시한 여성 전용 보험인 만큼 업계 최고 보장수준과 여성을 위한 특별한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어 뜻깊게 생각한다"고 말했다.


인사이트연합뉴스


황효정 기자 hyojung@insight.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