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사이트] 심연주 기자 = 이베이코리아가 G마켓과 옥션을 통해 오는 11일까지 프랑스 문구 브랜드 'BIC'의 첫 번째 브랜드 위크를 온라인 단독으로 진행한다.
75년의 전통을 지닌 프랑스 볼펜 BIC는 160개국에서 1초에 300개가 판매되고 있으며 2005년 기준으로 1억여개 넘게 판매된 기록이 있는 베스트 브랜드이다.
G마켓·옥션은 BIC 단독 브랜드 위크를 기념해 신제품 론칭을 단독으로 진행한다.
BIC의 신제품 '아틀란티스' 펜은 BIC의 독자적 기술로 개발한 저점도 잉크(Ultra Hybrid Smoothest Ink)를 사용해 최상의 부드러운 필기감을 제공한다.
펜의 굵기에 따라 0.7mm는 아틀란티스 이그젝트, 1.0mm는 아틀란티스 컨포트로 출시한다.
특히 펜의 바디 전체가 고무로 돼 우수한 그립감으로 장시간 사용에도 편안하며 PVC가 전혀 없는 친환경적 소재를 사용했다.
론칭을 기념해 '아틀란티스 10종 세트'를 주간 5,000개 한정(G마켓·옥션 별도), 반값 수준인 8,900원에 선보인다.
대용량 특가 구성인 'BIC 오렌지파인볼펜 번들팩 30개입'도 30% 이상 할인한 가격인 9,900원에 판매한다. BIC 미니언즈 시리즈도 50% 특가에 선보인다.
이베이코리아 리빙레저실 이진영 실장은 "전 세계인으로부터 사랑을 받고 있는 브랜드인 BIC를 온라인 단독으로 혜택가에 만나볼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될 것"이라고 말했다.
이어 "신제품을 이베이 단독 특가로 판매하는 것은 물론 사업자들을 위한 대용량 팩 특가, 컬러링 색연필 등 전 상품을 높은 할인율로 진행할 예정이다"라고 덧붙였다.
심연주 기자 yeonju@insight.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