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사이트] 심연주 기자 = G마켓이 오는 18일까지 '2018 패션뷰티 슈퍼위크'를 열고 봄 의류를 최대 70% 할인 판매한다.
브랜드의류부터 트렌드패션까지 다양한 봄 신상품을 한자리에 모으고 12% 패션뷰티 쿠폰, 12% 백화점 할인쿠폰, 최대 20% 브랜드 할인쿠폰 등 풍성한 고객 혜택을 마련했다.
우선 '슈퍼 혜택관'에서 매일 4~5종의 봄 상품을 최대 70% 할인해 특가 판매한다. 대표적으로 '게스 남녀 데님 봄상품', '라네즈 워터뱅크 리필미 에센스 기획세트', '올리고진 데님팬츠'가 있다.
신세계, 롯데, 현대 등 국내 대표 백화점 제품들도 할인가에 만나 볼 수 있다. 3만원 이상 구매 시 최대 5,000원까지 할인받을 수 있는 '12% 할인 쿠폰'을 활용하면 더욱 저렴한 가격에 구입 가능하다.
단돈 2,500원으로 상품을 구입할 수 있는 기회도 마련했다. '슈퍼 배송관'에서는 매일 1개의 상품을 단돈 2,500원에 판매한다.
G마켓 패션뷰티실 고현실 실장은 "다가오는 봄을 맞아 쇼핑에 나선 고객들에게 최대한의 혜택을 제공할 수 있도록 노력했다"고 말했다.
이어 "백화점 브랜드사 등과 협력해 최적의 가격으로 할인 판매를 하면서 쿠폰 등으로 추가 할인을 진행하는 만큼 올봄 가장 만족스러운 쇼핑 기회가 될 수 있을 것"이라고 덧붙였다.
심연주 기자 yeonju@insight.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