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09월 24일(화)

"아이콘도 반했다"···듣자마자 '눈물' 쏟게 되는 잔나비의 '사랑을 했다' 커버 영상

인사이트Instagram 'jannabijh'


[인사이트] 석태진 기자 = 밴드 잔나비 보컬 최정훈이 인스타그램을 통해 그룹 아이콘 멤버 비아이에 대한 사랑을 전했다.


지난달 22일 밴드 잔나비 보컬 최정훈이 자신의 인스타그램 계정을 통해 라이브 영상을 한 편 게시했다.


게시된 영상은 밴드 잔나비 보컬 최정훈이 그룹 아이콘 노래 '사랑을 했다'를 직접 기타 치면서 부르는 모습이 담겼다.


독특한 음색을 자랑하는 최정훈이 재탄생시킨 노래 '사랑을 했다'는 한층 더해진 애절함으로 누리꾼들의 귀를 사로잡는다.


인사이트Instagram 'jannabijh'


최정훈이 커버 영상을 찍게 된 계기는 지난달 22일 그룹 아이콘 멤버 비아이가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그룹 잔나비에 대한 애정을 먼저 표현하면서 시작됐다.


최정훈은 커버 영상과 함께 "누군가가 내 음악을 좋아해주는 건 그리고 그걸 표현해주는 건 참 고마운 일이에요"라는 글을 게시했다.


이어 그는 "고맙습니다. 앞으로 살면서 좋은 음악 많이 만나길, 1위에서 내려오지 마"라는 글을 덧붙이며 비아이에게 감사함을 표했다.


누리꾼들은 최정훈의 커버 영상에 "음색이 흘러넘친다", "이 노래가 이렇게 가슴 절절했구나"라며 호평을 이어가고 있다.


한편 그룹 아이콘 노래 '사랑을 했다'는 특유의 리드미컬하면서 감성적인 느낌이 담긴 곡으로 지난 1월 25일 발매 이후 꾸준한 사랑을 받고 있다.


인사이트


인사이트Facebook 'BandJannabi'


인사이트사진 제공 = 앳스타일



석태진 기자 taejin@insight.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