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09월 24일(화)

섹시미 '뿜뿜' 터진 모모랜드 비주얼 멤버 낸시의 '역대급' 직캠 (영상)

인사이트YouTube 'DaftTaengk'


[인사이트] 이별님 기자 = 역대급 섹시미를 뽐낸 모모랜드 비주얼 멤버 낸시의 직캠 영상이 화제를 모으고 있다.


최근 강원도 정선군에 있는 정선종합체육관 에서는 '대한민국 아리랑 대축제 A-POP콘서트'가 열렸다.


이날 콘서트에서는 아이돌 그룹 모모랜드를 비롯해 틴탑, 청하, 레인드 등 인기 가수들이 총출동해 무대를 꾸몄다.


그중에서 모모랜드는 화사한 파란색 무대의상을 맞춰 입고 히트곡 '뿜뿜'을 불러 관객들의 호응을 샀다.


인사이트YouTube 'DaftTaengk'


콘서트가 끝난 이후에는 모모랜드 멤버들의 개인 직캠이 온라인 커뮤니티와 SNS 등에 속속 올라왔다.


특히 모모랜드 대표 '비주얼 멤버' 낸시의 직캠 영상은 '역대급' 섹시미란 평을 받으며 폭발적인 관심을 불러일으켰다.


치마를 입은 다른 멤버들과 달리 파란색 핫팬츠를 입은 낸시는 섹시한 안무를 추며 시선을 사로잡았다.


특히 낸시는 여성스러운 안무 동작에서 신인 아이돌 그룹답지 않은 능숙함으로 '남심'을 저격했다.


인사이트


인사이트YouTube 'DaftTaengk'


또한 낸시는 다소 격한 안무에도 힘든 내색 없이 완벽한 라이브 실력을 뽐내 감탄을 자아냈다.


긴장한 모습 없이 관객석을 정면으로 바라보는 낸시의 모습에서는 카리스마가 느껴지기도 했다.


한편 낸시가 속한 모모랜드는 올해 초 '뿜뿜'으로 컴백 후 활발한 방송 활동을 이어가고 있다.


현재 최고의 인기를 누리고 있는 모모랜드는 음원차트 순위까지 역주행하며 화제의 중심에 올랐다.


YouTube 'DaftTaengk'


이별님 기자 byul@insight.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