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사이트] 장영훈 기자 = 순끼 작가의 인기 웹툰 '치즈인더트랩' 속 권은택을 그대로 옮겨놓은 듯한 배우 김현진 스틸컷이 공개돼 영화에 대한 기대감을 높이게 한다.
2일 제작사 마운틴무브먼트스토리는 영화 '치즈인더트랩'에서 '순정 마초' 연하남 권은택 역을 맡은 김현진 모습이 담긴 스틸컷을 전격 공개했다.
극중에서 김현진은 유쾌하고 호탕한 홍설(오연서)의 절친 장보라(산다라박)를 든든하게 지켜주는 '순정 마초' 연하남 권은택 역을 맡았다.
공개된 스틸컷 속 김현진은 현실 대학 후배의 교과서인 권은택의 모습으로 순수하면서도 패기가 넘치는 에너지를 뽐내 팬들의 눈길을 사로잡게 한다.
신인임에도 불구하고 김현진은 강단 있는 모습으로 홍설과 장보라의 곁을 든든하게 지켜주면서도 때로는 귀여운 매력도 발산하며 남다른 매력을 뽐냈다.
또한 김현진은 촬영 내내 권은택 역을 완벽하게 소화하며 영화 '치즈인더트랩'의 한 축을 당당하게 지키는 등 앞으로 활약에 대한 기대감을 높였다는 후문이다.
모델 출신으로 키 188cm라는 훤칠한 기럭지를 자랑하는 김현진은 1995년생으로 올해 24살인 신인 배우다.
JTBC '맨투맨'으로 정식 데뷔한 김현진은 두번째 작품인 영화 '치즈인더트랩'을 통해 관객들의 눈도장을 확실히 찍으며 비상하겠다는 각오다.
특히 장보라 역의 산다라박과 로맨틱 캠퍼스 커플의 모습을 제대로 보여주며 여심을 강탈할 예정이다.
한편 달달하면서도 소름 돋는 독특한 러브스토리를 기대케 하는 영화 '치즈인더트랩'은 화이트데이인 오는 14일 국내 개봉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