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사이트] 심연주 기자 = 다가오는 봄, 개강 시즌을 맞아 색다른 매력을 뽐내고 싶은 사람이라면 주목할만한 소식이 있다.
한 번 놓치면 언제 돌아올지 모르는 VDL의 역대급 시즌 행사 기간이 돌아왔다.
지난 1일, LG생활건강 코스메틱 브랜드 VDL은 메이크업 필수템을 대상으로 최대 50% 할인 행사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놓치면 손해'라고 소문난 시즌 행사인 만큼 이번 행사는 코덕들에게 큰 인기를 끌 것으로 보인다.
할인 품목으로는 먼저 립제품이 있다. 자석 같은 밀착력과 완벽한 발색력을 자랑하는 페스티벌 립스틱(러브마크), 여리여리한 색감이 매력적인 크리미 스틱 젤을 반값에 '득템'할 수 있다.
다음으로 촉촉함과 커버력을 다잡은 뷰티 메탈 쿠션 파운데이션 모이스춰 글로우(17년), 네이키드 클렌징 오일 크림(스트롱), 스킨프로 브라이트닝 선 밀크 역시 반값에 만나볼 수 있다.
엑스퍼트 아이밤 부스팅 픽서, 컬러 프라이머 포 아이즈, 컬러 립 큐브 플루이드 벨벳, 컬러 코렉팅 프라이머, 퍼펙팅 래스트 파운데이션 등 베스트셀러는 20% 할인 된 가격으로 살 수 있다.
이번에 VDL 제품을 구매하는 모든 고객에게는 베스트셀러 샘플백을 증정한다.
또한 18년 팬톤을 포함해 4만 원 이상 구매하면 팬톤컬러 텀블러를 준다. 7만 원 이상 구매자에게는 팬톤 브러쉬 2종을 랜덤으로 증정한다.
한편 이번 행사는 1일부터 7일까지 딱 일주일간만 진행된다.
VDL 시즌 행사는 1년에 딱 2번만 진행되기 때문에 지금을 놓치면 하반기까지 기다려야 한다.
평소 애용하거나 꼭 한번 써보고 싶은 제품이 있다면 이번 기회에 VDL로 달려가 보는 것은 어떨까.
심연주 기자 yeonju@insight.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