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11월 24일(일)

유저들이 기다렸던 '오버워치' 27번째 영웅은 토르비욘 딸 '브리기테'


인사이트블리자드 엔터테인먼트 '오버워치'


[인사이트] 김지현 기자 = 인기 슈팅 게임 '오버워치'가 많은 유저들이 손꼽아 기다렸던 27번째 영웅 '브리기테'를 공개했다.


블리자드 엔터테인먼트는 28일(현지 시간)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오버워치'의 27번째 영웅 '브리기테'를 공개하고 공개 테스트 서버를 통해 플레이할 수 있다고 밝혔다.


이번에 공개된 영웅 '브리기테 릴드홀름'은 게임 내 영웅 '토르비욘'의 막내딸이다.


브리기테는 트로비욘의 자녀 중 가장 먼저 기계공학에 관심을 보였으며, 토르비욘이 전 세계에서 사용되는 무기 시스템을 설계한 것과 달리 그녀는 방어구 제작과 방어 시스템 구축에 재능을 보였다.


인사이트


인사이트블리자드 엔터테인먼트 '오버워치'


이처럼 브리기테는 갑주와 방어에 특화된 지원 영웅으로 활약할 예정이다.


수리 팩으로 아군을 치유하고 주 무기인 '도리깨'를 이용해 적에게 피해를 입힐 때는 지속 능력인 '격려'가 발동해 근처의 아군을 지속적으로 치유할 수 있다.


또 '로켓 도리깨'를 휘둘러 여러 적을 한 번에 타격할 수 있으며 '도리깨 투척'으로 원거리에 있는 적에게 피해를 입힐 수 있다.


인사이트블리자드 엔터테인먼트 '오버워치'


브리기테의 방어 기술인 '방벽 방패'는 전방에 에너지 방벽을 전개하는 기술이다. 이 기술을 이용해 약간의 피해를 흡수하고 자신과 방패 바로 뒤에 있는 아군을 보호할 수 있다.


또한 방벽 방패를 전개하는 중에는 앞에 있는 적에게 돌격하여 잠시 기절시키는 '방패 밀쳐내기'도 사용할 수 있다.


인사이트블리자드 엔터테인먼트 '오버워치'


마지막으로 궁극기인 '집결'은 근처 아군에게 상당한 양의 방어력을 제공하고 브리기테의 이동 속도를 증가시켜 전장을 빠르게 오갈 수 있게 한다.


한편 블리자드 엔터테인먼트는 브리기테의 배경 이야기를 담은 영상도 공개했다. 해당 영상은 브리기테가 직접 전장에 나서게 된 이유를 담고 있다.


인사이트블리자드 엔터테인먼트 '오버워치'


YouTube 'Overwatch 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