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11월 27일(수)

메가박스, 류준열X김태리 영화 '리틀 포레스트' 공짜 영화표 1000매 뿌린다

인사이트영화 '리틀 포레스트' 포스터


[인사이트] 김소영 기자 = 메가박스에서 영화 '리틀 포레스트' 예매권 1000장을 제공하는 역대급 이벤트를 펼친다.


지난달 28일 메가박스는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리틀 포레스트' 0원 티켓 선착순 증정 이벤트를 벌인다고 밝혔다.


이벤트 페이지에 따르면 메가박스는 오는 3월 5일 메가박스 회원들을 대상으로 영화 '리틀 포레스트' 전용 예매권 1000매를 선착순으로 증정한다.


오후 2시에 시작되는 해당 이벤트는 전용 예매권이 소진될 때까지 진행되는데, 최근 개봉한 영화인만큼 치열한 경쟁이 예상된다.


인사이트영화 '리틀 포레스트'


인사이트메가박스


예매권에 당첨되면 당첨 당일부터 3월 11일까지 중 하루를 선택해 '리틀 포레스트'를 관람할 수 있다.


해당 예매권은 전국 극장 어디에서나 사용할 수 있어 '리틀 포레스트'를 관람하고자 했던 관객들에게 좋은 기회가 될 전망이다.


메가박스가 예매권 이벤트를 여는 영화 '리틀 포레스트'는 충무로의 핫한 배우 김태리와 류준열이 주연을 맡아 화제를 모았다.


동명의 일본 인기 만화를 원작으로 한 이 영화는 시골로 내려가 새 삶을 시작하는 이 시대 청춘들의 진솔하고 담백한 일상을 담아 개봉 이후 호평을 얻고 있다.


한편 '리틀 포레스트' 0원 티켓 선착순 증정 이벤트에 대한 보다 자세한 사항은 메가박스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인사이트


인사이트


인사이트


인사이트영화 '리틀 포레스트'


Naver TV '네이버 영화 예고편 저장소'


김소영 기자 soyoung@insight.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