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사이트] 김희선 기자 = 환절기에 간편하게 들고 다니며 호흡기 건강을 챙길 수 있도록 김정문알로에가 신제품을 선보인다.
지난 28일 건강문화기업 김정문알로에가 봄철 미세먼지 및 황사 시즌을 맞아 휴대가 간편한 도라지 스틱 제품 '김정문 청쾌한'을 출시했다고 밝혔다.
신제품 '김정문 청쾌한'은 미세먼지 및 환절기 건강과 목 건강을 염려하는 사람들을 위한 제품이다.
이 제품은 일반 도라지, 감초, 대추가 아닌 특허출원된 발효시킨 도라지, 감초, 대추 등 발효 복합물을 사용해 유효성분 함량을 높였다.
해당 제품은 면역력 강화와 중금속 배출을 위해 알로에겔 농축액과 산삼배양근 추출액을 비롯해 김정문알로에만의 기술로 각종 한약재가 배합된 진홍청식물혼합 농축액을 첨가했다.
여기에 프로폴리스, L-멘톨을 더해 개운한 맛과 향은 물론 목 넘김을 쉽게 했으며 각종 한약재의 진한 맛을 완화했다.
김정문알로에 관계자는 "봄철이 되면서 잦아진 미세먼지와 황사로 호흡기 건강 관리에 더욱 어려움을 겪을 고객들을 위해 도라지와 알로에 성분을 담은 스틱 제품을 출시했다"고 말했다.
이어 "파우치보다 휴대가 간편한 스틱 포로 일상생활에서도 가볍게 건강을 관리할 수 있다"고 전했다.
한편, 김정문알로에는 지난해 '2017 대한민국 마케팅 대상'에서 기업 부문 공유가치(CSV) 경영 우수 기업으로 선정되었다.
김정문알로에는 시장 경쟁력 강화를 위해 내부적으로는 생명과학 연구소를 중심으로 알로에 등 천연물질에 대한 신소재 중심의 연구개발과 양질의 제품 생산에 적합한 첨단 생산 시스템 구축에 투자를 확대하고 있다.
더불어 대외적으로는 유수한 연구소, 대학, 기업과 전략적 기술 제휴와 협력을 강화해 나가고 있다.
김희선 기자 heeseon@insight.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