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사이트] 황비 기자 = 글로벌 코스메틱 브랜드 슈에무라에서 페탈 55 파운데이션 브러쉬 1주년을 기념해 한정판 브러쉬를 출시한다.
28일 슈에무라는 2018 봄 한정판 '페탈 핑크 55 파운데이션 브러쉬'를 출시한다고 밝혔다.
슈에무라의 '페탈 55 파운데이션 브러쉬'는 10년 동안의 무수한 연구 끝에 탄생한 브러쉬로, 작년 출시 직후 품절 대란을 일으켰던 제품이다.
189,000개의 부드럽고 유연한 모로 이루어진 촘촘한 브러쉬가 모공을 매끈하게 커버 해 주는 것은 물론 피부에 파운데이션 자국을 남기지 않는 것이 특징이다.
메이크업 아티스트에게 받은 듯 깔끔하고 아름다운 피부 표현을 눈 감고도 손 쉽게 완성할 수 있다.
이번 한정판으로 출시된 '페탈 핑크 55 파운데이션 브러쉬'는 봄을 연상케 하는 은은한 핑크 컬러로 디자인 되어 더욱 소장가치를 높였다.
뿐만 아니라 한정판 '페탈 핑크 55 파운데이션 브러쉬'는 슈에무라 '모공 파운데이션'과 함께 사용하면 더욱 매끈한 피부를 연출할 수 있다.
슈에무라 베스트 셀러 아이템인 '모공 파운데이션'은 모공을 촘촘하게 커버하면서도 얇은 베이스 메이크업을 완성해주는 제품이다.
베이스 메이크업 시, 파운데이션을 바른 후 브러쉬를 전체적으로 활용해 이마와 볼과 같은 넓은 부위를, 브러쉬 양 끝의 좁은 부분으로는 눈과 콧망울 주변과 같은 디테일한 부위에 사용하면 빠르고 간편한 것은 물론 보다 섬세하게 피부를 표현할 수 있다.
한편, 슈에무라는 오는 3월 1일부터 슈에무라 백화점 매장에서 '페탈 핑크 55 파운데이션 브러쉬' 구매 고객에게 선착순 한정으로 페탈 브러쉬 전용 핑크 케이스를 추가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한정판 ‘페탈 핑크 55 파운데이션 브러쉬’는 3월 1일(목) 전국 슈에무라 매장 및 공식 온라인 몰에서 만나볼 수 있다. 가격은 7만 2천원대.
황비 기자 bee@insight.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