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09월 24일(화)

"풋풋했던 고딩 시절 연애 그린 웹드라마 '열일곱' 시즌2로 돌아온다"

인사이트Facebook 'PlayListKR'


[인사이트] 장영훈 기자 = 고등학생 시절 풋풋했던 연애 이야기를 그린 웹드라마 '열일곱'이 새로운 이야기로 돌아온다.


지난 24일 제작사 플레이리스트 측은 공식 페이스북과 유튜브 채널을 통해 올해 상반기 공개될 웹드라마 라인업을 전격 공개했다.


이날 공개된 라인업에 따르면 고등학생들의 연애담과 우정을 그리며 누리꾼들의 사랑을 한몸에 받은 웹드라마 '열일곱'이 새 시즌으로 나온다.


웹드라마 '열일곱'은 남녀 간의 연애를 솔직하면서도 담담하게 그려 폭풍 공감을 얻으며 신드롬을 불러 일으켰던 작품이다.


인사이트Facebook 'PlayListKR'


매회마다 다른 에피소드를 하나씩 다루는 옴니버스 형식으로 구성된 웹드라마 '열일곱'은 연애 초짜에 감정 표현이 미숙하기만 하던 열일곱살 시절 이야기를 그렸다.


그중에서도 특히 주인공들의 연애 이야기와 고민들이 현실감 있게 그려지면서 누리꾼들의 폭풍 공감대를 자극했다는 평가를 받고 있다.


웹드라마 인기에 힘입어 통통 튀는 여주인공 김세리 역의 유혜인과 철없는 개구쟁이 지은우 역의 김도완은 신인임에도 불구하고 대중들의 눈도장을 제대로 찍는 계기가 되기도 했다.


새 시즌으로 돌아오는 웹드라마 '열일곱' 시즌2는 올여름 공개될 예정이며 시즌1 격인 '열일곱' 주인공들이 그대로 출연하는지 여부는 알져지지 않았다.


인사이트Facebook 'PlayListKR'


플레이리스트 측은 웹드라마 '열일곱' 시즌2 이외 3월부터 씹고 뜯고 맛보고 즐기는 그녀들의 연애 스토리를 다룬 웹드라마 '한입만'을 선보인다.


또 사회 초년생이 헌팅 포차에서 알바로 일하면서 겪는 로맨스를 그린 '연애포차'와 '하찮아도 괜찮아' 시즌2 역시 차례로 공개할 예정이다.


한편 플레이리스트는 현실에 있을 법한 달달한 연애 스토리로 폭풍 공감을 한몸에 사고 있는 웹드라마 제작사다.


플레이리스트는 '연애플레이리스트'를 시작으로 '열일곱'과 '옐로우', '연애포차' 등 청춘 시리즈를 연달아 히트시켰다.


인사이트Facebook 'PlayListKR'


YouTube '연애플레이리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