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ia Complex / YouTube
할아버지, 할머니가 포르노를 봤을 때 어떤 리액션을 보일까?
지난 5일(현지 시간) 미국의 커뮤니티 사이트 컴플렉스(Complex)는 '가상현실을 통해 포르노를 본 노인들의 반응'이란 주제의 영상을 공개했다.
영상에서는 나이가 지긋이 드신 할아버지, 할머니들에게 포르노에 대한 생각을 물어보는데, 답변이 제각각이다.
이어서 가상현실(Virtual Reality)에 대해서도 물어보지만 "어디서 들어는 봤지만, 자세히는 알지 못한다"라는 반응을 보인다.
이에 제작진은 노인들에게 장비를 이용해 가상현실을 보여주는데, 화면에는 고요한 해변이 보인다.
하지만 갑작스럽게 변한 화면에는 '포르노'의 한 장면들이 나오기 시작한다.
갑작스러운 상황에 놀라는 사람이 있는 반면, 무덤덤하게 영상을 시청하는 이들도 있다.
한 할머니는 "내가 싫다고 말했잖아", "보기 싫어, 보기 싫다구"를 외치다가 민망한지 마냥 웃기만 한다.
또 다른 할머니는 "오... 오!, 여자와 남자가 오..."라며 말을 끝내 잇지 못한다.
Via Complex / YouTube
파란색 스웨터를 입은 할아버지의 리액션은 매우 독특(?) 했다.
이상한 신음소리를 내며 영상의 한 장면을 따라하는 것 같은 몸짓(?)을 보이는데, 보는 사람들로 하여금 민망한 웃음이 나오게 한다.
흑인 할머니는 포르노 영상의 시작과 함께 깜짝 놀라면서 괴성을 지르는데, 황당한 상황에 질색을 하며 욕 비슷한 말도 내뱉는다.
가상현실을 통해 포르노를 본 소감이 어땠냐는 질문에 한 할아버지의 답변이 인상깊다.
올해로 79세의 할아버지는 "지루했다, 나는 이미 이런 것들을 많이 봤기 때문이다"라며 연륜(?)이 묻어나는 답변을 내놓는다.
포르노를 감상하면서 나오는 서로 다른 리액션이 쏠쏠한 재미를 주고 있다.
커뮤니티 사이트를 통해 공개된 포르노를 본 노인들의 반응이 담긴 이 영상은 현재 유투브 조회수가 200만명을 돌파하는 등 큰 인기를 얻고 있다.
[ⓒ 인사이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