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09월 24일(화)

전현무♥한혜진, 열애 인정 "좋은 감정 가지고 서로 알아가는 단계"

인사이트SBS '로맨스 패키지'


[인사이트] 장영훈 기자 = 방송인 전현무가 '나 혼자 산다'에 함께 출연 중인 톱모델 한혜진과의 열애 사실을 인정했다.


전현무가 썸을 뛰어 넘은 열애 사실을 인정함에 따라 '나 혼자 산다' 공식 1호 커플이 탄생하게 됐다.


27일 전현무 소속사 SM C&C 측은 공식 보도자료를 통해 전현무 본인에게 확인한 결과 두 사람의 열애설이 사실이라고 밝혔다.


소속사 측은 "전현무 본인에게 확인한 결과, 전현무와 한혜진 두 사람은 현재 좋은 감정을 가지고 서로에 대해 알아가고 있는 단계"라며 "두 사람을 따뜻한 시선으로 지켜봐주시면 감사하겠다"고 설명했다.


인사이트사진제공 = 더팩트


앞서 더팩트는 전현무와 한혜진이 일주일 동안 4일 이상 강남 일대 식당과 자택 등에서 데이트를 즐긴 모습을 포착했다고 단독 보도한 바 있다.


보도에 따르면 전현무는 바쁜 스케줄임에도 불구하고 연인 한혜진과의 오붓한 시간을 보내기 위해 하루도 거르지 않고 찾아가는 등 사랑꾼다운 면모를 보였다.


실제로 더팩트가 포착해 공개한 사진을 보면 두 사람은 여느 커플 못지 않게 다정히 거리를 걸어다니며 단둘만의 시간을 보냈다.


또한 전현무는 저녁 식사 데이트 도중 사랑스러운 눈빛으로 한혜진을 바라보는가 하면 한혜진 역시 전현무를 다정하게 바라봐 연인 사이임을 확인시켰다.


인사이트사진제공 = 더팩트


그동안 전현무와 한혜진 두 사람은 MBC '나 혼자 산다'에 동반 출연하며 인연을 맺었고, 방송 안팎에서도 친근한 모습 보여줘 두 사람을 응원글이 이어지고 있다.


한편 전현무는 KBS 아나운서 공채 32기 출신으로 2012년 프리선언을 선언한 뒤 MBC '나 혼자 산다'에 출연 중이다.


이후 다양한 방송을 통해 활동한 전현무는 2017년 MBC '연예대상' 대상 수상의 영예를 얻기도 했다.


전현무와 함께 '나 혼자 산다' 출연 중인 한혜진은 털털한 매력을 뽐내며 시청자들의 사랑을 한몸에 받고 있는 톱모델 출신이다.


인사이트사진제공 = 더팩트


안녕하세요. SM C&C 입니다.


오늘(27일) 오전 보도된 전현무, 한혜진의 열애설 관련 공식 입장 보내드립니다.


우선, 본인에게 정확한 사실을 확인 후 입장을 전해드리기 위해 공식 보도자료가 늦어진 점 사과 드립니다.


전현무 본인에게 확인한 결과, 전현무와 한혜진 두 사람은 현재 좋은 감정을 가지고 서로에 대해 알아가고 있는 단계입니다.


두 사람을 따뜻한 시선으로 지켜봐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