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사이트] 장영훈 기자 = 만화 찢고 나온 싱크로율로 개봉 전부터 화제를 모으고 있는 영화 '치즈인더트랩' 박해진의 교복 사진이 공개돼 기대감을 높이게 한다.
26일 제작사 마운틴무브먼트스토리는 영화 '치즈인더트랩' 주인공 유정 선배 역을 맡은 박해진의 촬영 비하인드 스틸 6종을 전격 공개했다.
이번에 공개된 비하인드 스틸컷에는 극중 고등학생 교복을 입고 훤칠한 기럭지를 자랑하고 있는 박해진 모습이 담겨 있다.
뿐만 아니라 책가방을 등에 메고 있는 박해진 모습은 실제 고등학생 못지 않은 최강 동안을 자랑하고 있어 보는 이들의 부러움을 자아내게 만든다.
또한 우리가 익숙하게 알고 있는 대학생으로 분한 유정 선배의 모습까지 다양한 모습을 완벽하게 소화해내는 박해진 모습은 팬들의 마음을 설레게 한다.
박해진은 이번 영화 '치즈인더트랩'에서 다시 한번 유정 선배 역을 맡아 여성 관객들의 마음을 훔칠 예정이다.
한편 순끼 작가의 인기 웹툰 원작 동명 영화 '치즈인더트랩'은 모든게 완벽한 유정(박해진)과 평범하지만 매력 넘치는 여대생 홍설(오연서)의 두근두근 아슬아슬 로맨스릴러를 그린 작품이다.
박해진, 오연서, 박기웅, 유인영 등 웹툰 원작 캐릭터와 놀라운 싱크로율로 기대를 모으고 있는 로맨스릴러 영화 '치즈인더트랩'은 3월 14일 화이트데이에 개봉한다.